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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와 인터넷

스마트폰 분실시 대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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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분실시 대처방법

- 스마트폰 분실, 당황하지 말자!

값비싼 스마트폰 분실시 거의 멘붕이 오고마는데요.

우리말에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속담이 있죠?
스마트폰 분실하고 후회하지 말고,
미리미리 대처방법을 실천해보아요.


■ 스마트폰기퍼 서비스
: 스마트폰 분실시 단말잠금 및 데이터 삭제를 원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스마트폰키퍼 서비스는 스마트폰 분실시 스마트폰 화면잠금이나
스마트폰 속에 저장되어 있는 각종  정보들(메시지함, 주소록, 통화기록 등)
을 원격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키퍼 서비스는 무료이고,
원격제어시 발생하는 데이터통화료도 무료일뿐만 아니라,
데이터 무료통화량 한도를 초과한 경우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스마트폰키퍼 서비스는 스마트폰 분실시 대처방법중 첫번째라고 할 수 있어요.

 

 





■ 분실폰 찾기 서비스
: 분실신고시 분실폰 습득자가 분실고객의 긴급연락처로 직접 통화할 수 있는 서비스

분실폰 찾기 서비스는 고객의 스마트폰 분실시 분실폰을 습득한 분이
분실한 분의 긴급연락처로 직접 통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인데요.
이로서 간편하게 분실폰을 찾아줄 수 있게 됩니다.

분실폰 찾기 서비스 가입즉시 휴대폰의 화면은 자동으로 잠기고,
습득자는 분실고객의 긴급연락처로 전화를 걸거나
아니면 긴급전화인 112,119로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폰 찾기 서비스 가입후 일주일 경과시 서비스가 자동해지되고,
발신과 수신 모두 정지됩니다.

분실고객의 긴급연락처는 분실신고를 통해 서비스 가입시에 지정할 수 있구요.
고객센터인 1599-0011이나 휴대폰으로 114,
또는 티월드(t world)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 분실폰 찾기 플러스
: 스마트폰 분실시 단말잠금, 데이타삭제, 위치조회 등 단말원격 관리 서비스입니다.

분실폰 찾기 플러스는 해당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에 한해서만 가입이 가능한데요.
이용가능 단말기 리스트는 2013.11월 현재기준으로
팬택 시크릿노트인 ima-a890s 이후 출시한 단말기에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용회선정보와 SK텔레콤 전산상 등록된 단말정보가 일치하여야 하고,
분실폰찾기 플러스인 T파인더는
가입회선과 전산등록단말기가 일치하는 경우에만 가입이 됩니다.
USIM 기변으로 이용중인 경우에는 확정기변 처리를 받아야 분실폰 찾기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참고로 스마트폰 분실시 대처서비스 3종세트는 SK 이용자분들만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