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부업정보

온파이어매트릭스와 온파이어매트릭스 1000만원짜리 수익구조 그리고 가입방법

'blog 2011. 10. 25. 07:1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온파이어매트릭스와 온파이어매트릭스 수익구조 그리고 가입방법

온파이어매트릭스와 온파이어매트릭스 수익구조 그리고 가입방법


온파이어매트릭스닷컴 본사 홈페이지 구경가기

온파이어매트릭스 한국동호회 방문하기

■ 온파이어매트릭스와 온파이어매트릭스 수익구조 그리고 가입방법


■ 온파이어매트릭스

온파이어매트릭스가 드디어 오프라인 사업설명회를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온라인의 특징상 사업의 전파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실제로 사업에 대한 정확한 지식전달이나
신규사업자의 사업에 대한 확신이 상대적으로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오프라인을 통한 진행은 시간과 비용적인 한계가 있으나
한번 불 붙으면 상당히 진취적으로 약진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또한 사업에 대한 확신이 없으면 오프라인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기가 어렵죠.

반대로 생각해본다면 현재 온파이어매트릭스에 대해 거는 기대가 크다는 의미하며
대한민국을 상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전세계를 상대로하는
글로벌마케팅이기 때문에 그 결과가 예측하기 어려울만큼 방대합니다.

온파이어매트릭스 한국동호회 방문하기



■ 온파이어매트릭스 수익구조

온파이어매트릭스를 설명하는데 가장 간략하게 설명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스필오버입니다.

※ 스필오버의 사전적 의미

스필오버[Spillover] 1. 넘쳐흐름, 또는 넘쳐남, 넘친 것을 의미하며
                            2. 과잉 인구, 또는 부작용 , 여파 등

스필오버란 나의 활동이 아니라 나의 스폰서(상위라인)나 조직시스템상으로
나의 하부에 다운라인을 심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쉽게 말하자면 내가 직접 회원을 모집하는데 어려움이 있더라도
시스템상으로 나의 하부에 회원을 심어주는 형태를 의미한다고 보면 됩니다.

하지만 온파이어매트릭스는 단순한 스필오버 - 즉, 나의 바로 윗라인의 스필오버 - 가 아니라
시스템상으로 나에게 하부라인을 심어주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스필오버는 국내에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국제적, 세계적으로
글로벌하게 스필오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즉, 나의 하부라인에 미국이나 캐나다는 물론 하물며 중국과 일본의 라인이 들어섭니다.
정말이지 이 부분은 놀라울 따름입니다.

온파이어매트릭스 한국동호회 방문하기



■ 온파이어매트릭스의 수익구조를 살펴보자

온파이어매트릭스는 다른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2X2, 그리고 2X3 매트릭스 시스템입니다.
즉 나의 밑으로 2명의 다운라인을 두고 다시 그밑으로 각각 2명의 다운라인이 형성됩니다.


기존에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해오신 분이라면 대실적과 소실적이라는 단어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어떤 분이 자기 밑으로 무려 만명이 넘는 대실적라인이 있다는 둥 어쨌다는 둥 하지만
결국 성공을 거두지 못하는 사례를 많이 봐오셨을 텐데요.
왜냐하면 대실적이 아닌 소실적에서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였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이나 모순을 극복한 것이 스필오버이며
이 스필오버는 이미 몇차례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접목되고 있지만
온파이어매트릭스처럼 스필오버의 강력한 파워가 나타나는 것은 처음입니다.

왜냐하면 기존의 스필오버는 단순히 자신을 이끌어준 스폰서의 의존도가 너무 높은데요.
다시말하면 스폰서의 능력에 따라 스필오버를 받기도 하고
또는 받지 못해서 고사하기도 하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온파이어매트릭스는 시스템으로 회사전체가 하나의 팀이 되어
나의 밑으로 스필오버를 통해서 하부회원을 촘촘히 박아줍니다.
즉, 팀빌드 방식이기 때문에 회사 전체의 멤버들이 공동체가 되고
이로써 모든 하부라인들이 골고루 스필오버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온파이어매트릭스 한국동호회 방문하기

이렇게 스필오버를 통해서든 또는 나의 노력으로 직접 추천인을 모집하든
첫번째 매트릭스가 완료되면 $50을 받게 됩니다. (나의 투자금 100%가 회수됩니다.)
그리고 나는 다시 재진입을 하게 되는데요.
이를 반복하면서 발생하는 수익의 규모가 매우 놀랍습니다.








■ 온파이어매트릭스에 가입하는 방법

온파이어매트릭스에 가입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온파이어매트릭스 한국동호회에 가입하셔서 잠깐만 살펴보시면
온파이어매트릭스의 놀라운 수익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홍보자료는 물론 다양한 팁을 통해서
성공적인 사업을 진행할 수 있을만큼 꼼꼼하고 디테일한 자료가 많습니다.
직접 온파이어매트릭스 한국동호회에서 사업의 가능성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동호회에 가입하시는 것은 무료이며
사업성을 확인하신후에 사업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온파이어매트릭스닷컴 본사 홈페이지 구경가기

온파이어매트릭스 한국동호회 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