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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회사는 보험상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속속들이 가입자가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
즉, 연애를 하는 남자와 여자처럼 보여주고 싶은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이 분명히 존재한다는 것이다.
내가 판매하는 보험상품의 장점이나 좋은 점은 부각시키고 싶겠지만
반대의 경우를 굳이 이야기하고 싶을까?
우리네의 연애심리와 다를 게 없다.
모든 것이 그렇겠지만 보험상품 역시 완벽한 보험은 없다.
또 그렇게해서는 보험사에서도 남는 장사를 할 수 없다.
밑지는 장사는 결국 고객에게 피해를 입히는 법이기 때문이다.
이럴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보험비교사이트이다.
수많은 다양한 보험상품과 그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보험사마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을 수 있으며
보험조건에 부합하는 개인적인 특성이 엄연히 존재하기 때문이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은 명백하다.
상대적으로 적은 보험료와
상대적으로 많은 위험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현명하게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야 한다.
우리는 흔히 많이 접해서 익숙해진 무언가에 대해서는 <좋다>라는 것으로 오해하기 쉽다.
이때문에 수많은 회사들이 광고나 홍보를 한다.
특히 보험회사는 케이블TV를 비롯하여 엄청난 홍보를 한다.
그리고 그 홍보를 여러차례 접했던 우리는 그 보험이 좋은 것으로 착각을 한다.
이처럼 언론을 통해서 알려진 일명 히트보험상품은 정말 괜찮은 상품일까?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보험회사에서는 전략적으로 일정 히트보험상품을 개발하기도 한다.
적극적으로 홍보를 많이 해서 결과적으로 판매율이 높아졌다면?
결과적으로 가입자에게 꼭 유리한 상품이라고 단정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보험회사에서는 실제로 가입자에게 유리한 보험상품을 홍보하고 싶지 않으니까...
'올해 최고의 히트상품', ' 2011년 최고 인기 암보험' 등
보험상품 광고홍보를 접하다보면 자주 접하는 문구가 바로 이러한 문구이다.
정말 그럴까?
가입시점부터 모든 보험은 무조건 위험에 대한 보장을 해줄까?
절대로 그렇지 않다.
예를들면 보험에 가입하고 2달뒤에 덜컥 암진단을 받았다고 치자.
그럴경우 암진단보험금을 받을 수 있을까?
정답은 '아니올씨다.' 이다.
이유인즉슨 보험약관상 '암에대한 계약상의 보장개시일은
계약일을 포함해 90일이 되는 날의 다음날 부터이다.' 라고 명시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약관이나 보험상품 설명 곳곳에는
일반 가입자가 챙겨보기 어려운 함정들이 넉넉하게 있다.
보험사들로서는 그러한 함정이 있어야 자신의 수익을 놓치지 않기 때문이다.
때문에 보험에 가입할 때는 보험설계사의 말만듣고
또는 그말을 그대로 믿고 가입하는 멍청한(?) 짓은 피해야 한다.
보험종류별로 선호하는 그리고 추천하는 보험상품이 따로있다.
보장범위가 비슷하다면?
이제는 보험료를 따져봐야 할 때다.
보험전문가가 각 보험사와의 사업관계없이 정확하게 추천할 수 있는 보험상품
바로 그러한 보험상품을 선택하여야 한다.
보험설계사가 특정보험에 대해서 침을 튀기는 이유가 뭘까?
그것은 수수료가 많이 나오기 때문이다!
비슷한 보장을 보여주는 보험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보험회사간 보험료는 최대 30%까지도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다.
이처럼 보험회사별로 보험료 차이가 나는 이유는
사업비인 운영비, 보험모집인 등이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이다.
아직도 비싸더라도 오프라인에서 얼굴을 맞대는 보험사, 보험상품이 좋다고 생각하는가?
그 보험모집인, 보험설계사가 당신을 만나기 위해서 자동차에 기름을 넣어야 하고
당신에게 맨손으로 갈 수 없으니 판촉물이라도 들고가야하고,
곧 가입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꽃다발이라도 하나 들고가야한다.
이런 돈들은 어디서 나올까?
현재는 온라인시대다.
방문을 나가지 않고 한달동안 인터넷으로만 주문하고 먹고살수 있는 세상이다.
오프라인은 뭔가 그럴 듯하고 온라인은 뭔가 허접할 것이라는 선입견은 버려라.
인터넷이 더 싸고, 그럴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보험에 대한 궁금증은 다양하다.
개인별로 의구심을 갖는 종류는 정말 꽤 많다.
보험상품에 대한 궁금증도 있을 수 있고
보험상품외적인 자신이 들어있는 보험에 대한 궁금증도 있을 것이다.
예를들면 실손의료보험은 아무리 많은 보험에 들었다하더라도
각각의 보험사에서 보험금을 받을 수 없다.
불필요한 보험에 보험료를 낭비하고 있을 뿐이다.
차라리 이돈으로 저축성 보험에 가입한다던지
복리로 돌릴 수 있는 다른 상품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그렇게 큰 돈이 아니기 때문이다.
보험을 비롯한 모든 재테크에 관심을 돌려야 할 때다.
아직도 보험에 대해서 어려워만 하고 있다면
이제는 정말 보험에 대한 지식을 쌓아야 할 때다.
당신의 보험모집인은 단지 모집인이기 때문이다.
보험비교사이트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곳이 바로 보험몰이다.
손해보지않은 똑똑한 선택!을 모토로하는 보험몰은 이미
수만명이 넘는 보험가입자에게 궁금증해결은 물론
실질적인 보험비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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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판매하는 보험상품의 장점이나 좋은 점은 부각시키고 싶겠지만
반대의 경우를 굳이 이야기하고 싶을까?
우리네의 연애심리와 다를 게 없다.
모든 것이 그렇겠지만 보험상품 역시 완벽한 보험은 없다.
또 그렇게해서는 보험사에서도 남는 장사를 할 수 없다.
밑지는 장사는 결국 고객에게 피해를 입히는 법이기 때문이다.
이럴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보험비교사이트이다.
수많은 다양한 보험상품과 그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보험사마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을 수 있으며
보험조건에 부합하는 개인적인 특성이 엄연히 존재하기 때문이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은 명백하다.
상대적으로 적은 보험료와
상대적으로 많은 위험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현명하게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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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때문에 수많은 회사들이 광고나 홍보를 한다.
특히 보험회사는 케이블TV를 비롯하여 엄청난 홍보를 한다.
그리고 그 홍보를 여러차례 접했던 우리는 그 보험이 좋은 것으로 착각을 한다.
이처럼 언론을 통해서 알려진 일명 히트보험상품은 정말 괜찮은 상품일까?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반드시 그렇지는 않다.
보험회사에서는 전략적으로 일정 히트보험상품을 개발하기도 한다.
적극적으로 홍보를 많이 해서 결과적으로 판매율이 높아졌다면?
결과적으로 가입자에게 꼭 유리한 상품이라고 단정하기 어렵다.
왜냐하면 보험회사에서는 실제로 가입자에게 유리한 보험상품을 홍보하고 싶지 않으니까...
'올해 최고의 히트상품', ' 2011년 최고 인기 암보험' 등
보험상품 광고홍보를 접하다보면 자주 접하는 문구가 바로 이러한 문구이다.
정말 그럴까?
긴말 필요없다. 보험사가 팔고싶은 보험상품이라고 생각하자.
하지만 보험은 정작 필요한 것이다.
보험회사에 연연하지 말고 나에게 유리한 것을 선택하자.
하지만 보험은 정작 필요한 것이다.
보험회사에 연연하지 말고 나에게 유리한 것을 선택하자.
보험비교가능한 다양한 보험종류! |
절대로 그렇지 않다.
예를들면 보험에 가입하고 2달뒤에 덜컥 암진단을 받았다고 치자.
그럴경우 암진단보험금을 받을 수 있을까?
정답은 '아니올씨다.' 이다.
이유인즉슨 보험약관상 '암에대한 계약상의 보장개시일은
계약일을 포함해 90일이 되는 날의 다음날 부터이다.' 라고 명시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약관이나 보험상품 설명 곳곳에는
일반 가입자가 챙겨보기 어려운 함정들이 넉넉하게 있다.
보험사들로서는 그러한 함정이 있어야 자신의 수익을 놓치지 않기 때문이다.
때문에 보험에 가입할 때는 보험설계사의 말만듣고
또는 그말을 그대로 믿고 가입하는 멍청한(?) 짓은 피해야 한다.
뇌출혈 보장! 뇌졸중 보장!
이 두 질병은 서로 비슷해 보인다. 뭔가 뇌에 문제가 있는 경우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 두가지는 확연하게 다르다.
뇌졸중은 뇌출혈 + 뇌경색으로서 뇌출혈보다 범위가 넓다.
어떤 보장에 가입하고 싶은가?
이 두 질병은 서로 비슷해 보인다. 뭔가 뇌에 문제가 있는 경우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 두가지는 확연하게 다르다.
뇌졸중은 뇌출혈 + 뇌경색으로서 뇌출혈보다 범위가 넓다.
어떤 보장에 가입하고 싶은가?
보험종류별 보험랭킹을 알아보자! |
보장범위가 비슷하다면?
이제는 보험료를 따져봐야 할 때다.
보험전문가가 각 보험사와의 사업관계없이 정확하게 추천할 수 있는 보험상품
바로 그러한 보험상품을 선택하여야 한다.
보험설계사가 특정보험에 대해서 침을 튀기는 이유가 뭘까?
그것은 수수료가 많이 나오기 때문이다!
비슷한 보장을 보여주는 보험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보험회사간 보험료는 최대 30%까지도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다.
이처럼 보험회사별로 보험료 차이가 나는 이유는
사업비인 운영비, 보험모집인 등이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이다.
아직도 비싸더라도 오프라인에서 얼굴을 맞대는 보험사, 보험상품이 좋다고 생각하는가?
그 보험모집인, 보험설계사가 당신을 만나기 위해서 자동차에 기름을 넣어야 하고
당신에게 맨손으로 갈 수 없으니 판촉물이라도 들고가야하고,
곧 가입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꽃다발이라도 하나 들고가야한다.
이런 돈들은 어디서 나올까?
현재는 온라인시대다.
방문을 나가지 않고 한달동안 인터넷으로만 주문하고 먹고살수 있는 세상이다.
오프라인은 뭔가 그럴 듯하고 온라인은 뭔가 허접할 것이라는 선입견은 버려라.
인터넷이 더 싸고, 그럴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보험에 대한 궁금증 보험상담센터에서! |
개인별로 의구심을 갖는 종류는 정말 꽤 많다.
보험상품에 대한 궁금증도 있을 수 있고
보험상품외적인 자신이 들어있는 보험에 대한 궁금증도 있을 것이다.
예를들면 실손의료보험은 아무리 많은 보험에 들었다하더라도
각각의 보험사에서 보험금을 받을 수 없다.
불필요한 보험에 보험료를 낭비하고 있을 뿐이다.
차라리 이돈으로 저축성 보험에 가입한다던지
복리로 돌릴 수 있는 다른 상품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그렇게 큰 돈이 아니기 때문이다.
보험을 비롯한 모든 재테크에 관심을 돌려야 할 때다.
아직도 보험에 대해서 어려워만 하고 있다면
이제는 정말 보험에 대한 지식을 쌓아야 할 때다.
당신의 보험모집인은 단지 모집인이기 때문이다.
보험비교사이트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곳이 바로 보험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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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만명이 넘는 보험가입자에게 궁금증해결은 물론
실질적인 보험비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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