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의 성(性)

남성 정력제와 발기부전

'blog 2013. 1. 8. 07: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남성 정력제와 발기부전

- 정력에좋은음식 정력강화운동 그리고 정력강화제

정력은 남성이라면 누구나 끊임없이 자발적으로 요구되는 고민사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심각한 발기부전이 아니라 하더라도 스스로 예전만 못하다는 느낌이나 상대방을 압도(?)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 즈음이면 정력제에 대해서 한번쯤은 고민하게 됩니다.




 

 

 

 








남성 정력제를 찾게 되는 이유
 


남성이 나이가 들어간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는 첫번째는 과음입니다. 예전과 달리 아침에 멀쩡(?)하게 일어나지 못하고 피곤하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면 남성은 스스로 생각합니다. '이젠 나이가 드는걸까?'

하지만 더욱 심각하게 뼈속까지 전해지는 것은 다름아닌 '성관계'에서 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밖이든 안이든간에 만족스럽지 못한 관계를 가지고 나면 밀려오는 자괴감(?) 비스무리한 것이 남게 마련인데요. 저역시도 이제 나이를 먹는지 그마저도 신통치 못할 때가 간혹 발생하곤 합니다.

하물며 그런 부분에서 초연하게 살아왔던 저마저도 이러할진데 만약 그 중요성을 남달리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심각성은 상상이상이겠구나 하는 생각을 최근에서야 느꼈습니다. 그동안 술이며 담배며 - 전 아직도 담배를 끊지 못했습니다. - 게다가 여느 직장이나 그러하겠지만 실적에 대한 압박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결코 만만치 않았던 까닭에 생전 찾지않았던 병원도 최근에 가끔씩 찾는데요.

그렇다고 아직은 발기가 되지않아 비뇨기과나 정신과를 찾았던 경험은 없습니다. 잘 나가던 풍선에서 바람빠지듯 힘이 없을 때가 어쩌다 한번씩 만날 때면 '나도 이제 몸에 좋다는 것들 좀 챙겨먹어야 하나?'라는 생각을 했었죠. 그래서 인터넷을 이리저리 뒤지면서 정력에 좋다는 방법을 찾아보게 되는데요.

아직은 의사를 찾아가 처방전을 받아가면서까지 비아그X를 받아들기는 그렇고, 그렇다고 마냥 밀쳐두긴 그래서 정력에 좋다는 음식이나 운동법, 정력제 등을 찾아보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이런 고민이 많은 듯 정보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남성 정력제 그리고 발기부전
 


발기부전이라는 것에 대해 어슴푸레 하게나마 감(?)은 잡고 있지만 정확히 어떤 것인지 한번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발기부전이란?

'기질적 또는 심인성 원인에 의하여 남성의 페니스가 발기되지 않거나 또는 발기상태가 지속되지 않아 성행위를 할 수 없는 현상'이라고 하는군요. 발기부전이 무서운 것은 부부의 원만한 성생활에서 뿐만이 아니라 남성의 사회생활에 무기력증을 동반할 수 있어 조기치료와 지속적인 치료가 요구된다고 합니다.


발기부전이 기질적인 원인에 의한 경우는 사회생활의 과도한 스트레스, 또는 당뇨병과 같은 성인병이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심인성인 경우에는 신경정신의나 남성클리닉 등에서 상담이나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서 발기부전을 상당부분 치료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발기부전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킨것은 아무래도 비아그X와 같은 치료제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비아그X의 경우에는 잘 아시다시피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상황인데 대다수의 남성들은 발기부전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하고 그렇다고 정상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아쉬운 그런 상태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아마도 제가 그런 상태가 아닌가 생각을 하죠.

지난 몇일간 그동안 단 한번도 관심을 갖지 않았던 남성정력제, 한방정력제, 천연한방정력제 등을 찾아봤습니다. 넘치면 넘쳤지 단 한번도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했던 저의 성기능에 대해서 최근에 느꼈던 불만이나 불안감은 예전과 달리 조금 현실적으로 다가왔기 때문입니다.

좋다고 그동안 많이들 선호하는 남성 정력제 홈페이지를 하나씩 찾아보고 일일이 고객후기를 훑어보고 다녔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는 효과나 효능이 좋다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홈페이지가 최근에 만들어진것도 아니고 몇년씩 운영되어 온 홈페이지라면 어느정도 믿음도 가고, 특히 매일 올라오는 고객후기를 일일이 살펴보면서 불만보다는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많아서 괜찮았습니다.

 










남성이 늘 남자이곤 싶은 눈물나는 이유!
 


어렸을 때부터 남자들은 은연중에 이런 말들을 듣고 자랍니다.

'못써! 남자는 우는게 아니야!',
'안돼, 남자는 그정도는 참아내야 해!',
'당연하지! 남자는 ...'


이제와서 그탓을 하고싶은 것은 아닙니다. 지금껏 그렇게 그런줄로만 알고살아왔다면 아직까지는 그렇게 마지막까지 남자이고 싶다는 아주 소박한 소망만이 남았을 뿐이죠. 세월이 좀 더 흘러가서 남성과 여성이 정말 똑같이 평등한 세상이 오겠지요. 그것도 머지않아서...

저는 오늘 남성 정력제 하나를 신청했습니다. 다음 기회가 된다면 후기도 한번 올려야하겠지만 부끄러워서 또 이런글을 올릴 수나 있으려나 모르겠습니다. 아무쪼록 저와같은 고민을 하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남자와 여자의 성(性)'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절선물 건강식품  (0) 2013.01.20
헤모크린  (0) 2013.01.17
해신궁 이용후기  (0) 2013.01.07
한방정력제  (0) 2013.01.03
이혼소송절차  (0) 2012.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