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와 인터넷

[소셜커머스] 내가 살집도 공동구매로 사는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의 변화는 어디까지?

반응형
[소셜커머스] 내가 살집도 공동구매로 사는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의 변화는 어디까지?

 

그동안 일반적인 상품들을 판매해오던 소셜커머스에 지난 1월에는 아파트 공동구매 상품이 올라왔습니다.
물론 결과는 기대이상의 성공으로 이어졌는데요.
이후 부동산 전문 소셜커머스가 등장해 아파트, 상가, 오피스텔 등
종류를 불무하고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국내처음으로 아파트 공동구매 상품을 선보였었는데요.
미분양 아파트를 분양가보다 최대 27%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특히 공동구매에 참여한 사람중 2명에게는
전용면적 105제곱미터 아파트 두채를 경품으로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11.98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고
상품으로 나왔던 이안아파트의 미분양은 깔끔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이후 고급빌라 등도 상품으로 내놓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처럼 소셜커머스의 바람이 거센대요.
소셜커머스는 이처럼 집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로 확대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 최근 자리잡고 있는 소셜커머스 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