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여행정보

제주도지도 무료로 받는법

'blog 2012. 6. 29. 11:4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지도 무료로 받는법



제주도여행할인쿠폰, 우리모바일쿠폰 무료발급받기





제주도지도 무료로 받는법

제주도지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기에 신청했는데요. 어제 제주도지도를 직접 받는데 성공했습니다. 달랑 한장이긴 하지만 아주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보통 관광안내소에 가면 받을 수 있는 그런 큼직한 제주도관광지도입니다. 일반적인 편지봉투에 담겨서 왔습니다. 뭘 기대했는지 모르겠군요.^^


편지봉투를 들고서 한참을 뒤적거렸네요. 제주도여행에 필요한 팜플렛도 슬쩍 기대를 했던 것 같네요. 그러고보니... 편지봉투 뒷면입니다. 심플합니다.ㅎㅎ
 


드디어 편지봉투를 개봉하고 살포시 꺼내놓은 내용물 즉, 제주도관광안내지도입니다.


잘 포개서 접은 뒷면에 드디어 제주도여행지도가 보이는군요. 이제서야 실감이 납니다.


차곡차곡 잘 접혀진 지도를 펼쳐보니 제주관광지도가 생각보다 아주 큽니다. 위에서 보셨던 것의 24배 사이즈니까 대략 A2정도의 크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주도여행시에 아주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크기비교를 위해서 저의 핸드폰을 포개봤습니다. 어느정도 크기인지 가늠이 되실런지...


전면이 제주도의 관광여행 전도가 펼쳐져 있는반면에 뒷면에는 이렇게 제주시를 확대한 지도가 따로 있습니다. 제주도여행을 하는데 불편함은 없을 듯 싶네요. 자세하게 다 나와있으니...


제주도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제주도여행관광지도를 미리 신청하셔서 제주도여행코스를 준비하실 때 이용하시면 아주 좋을 듯 싶네요. 제주도여행지도는 신청하니 약 3일~4일정도 걸린듯 한데요.

만약 시간이 촉박해서 제주도여행지도를 받을 수 없을 듯 싶으신 분은 자신이 출력해서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지도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그리고 제주도여행시에 제주도여행지도보다 더 필요한 것은 바로 제주도여행할인쿠폰입니다.

예전과 달리 가이드없이 심플하게 다녀오는 제주도자유여행에서 이곳저곳에서 모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주도여행할인쿠폰이 있는데요. 요즘 대세는 모바일쿠폰이 대세입니다. 그중에서도 후결제 쿠폰을 선택하는 것이 환불같은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고, 특히 자신의 결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개인정보유출에 민감한 분들이라면 후결제쿠폰인 우리모바일쿠폰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