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여행정보

우리모바일쿠폰 제주도여행싸게가는법

'blog 2012. 6. 2. 17: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모바일쿠폰 제주도여행싸게가는법








우리모바일쿠폰 제주도여행싸게가는법

우리모바일쿠폰을 이용하여 제주도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최근 급증하고 있는데요. 이는 우리모바일쿠폰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는데다, 발급과정도 성명과 휴대전화번호 하나로 개인정보유출 위험도 적기 때문입니다.

 


또한 휴대전화속에 보관하는 모바일쿠폰인지라 보관이나 사용이 간편하다는 장점 때문일겁니다. 게다가 무엇보다도 제휴관광지가 150여개로 제주도유명관광지와 맛집 등에서 최대 6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죠.


아직도 제주도여행을 다니면서 가이드를 동반할 수 밖에 없는 여행도 있겠지만 예전과 달리 제주도여행이 우리생활속에 가까이 다가왔기 때문에 이제는 훌쩍 제주도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주변에 제법 눈에 띕니다. 이처럼 자유로운 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에게는 우리모바일쿠폰이 아주 제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우리모바일쿠폰의 장점

1. 우리모바일쿠폰은 제약이 거의 없습니다.
제주도여행시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은 다양하겠지만 우리모바일쿠폰은 후불제쿠폰이기 때문에 이용하게되면 사용하면되고, 만약 이용하지 않게되면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그냥 상황 종료입니다.

2. 우리모바일쿠폰은 발급비용이 무료입니다.
우리모바일쿠폰은 다양한 할인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모바일쿠폰을 적용받는데 아무런 비용이 들어가질 않습니다. 속칭 공짜죠. 그런데 그 혜택은 무궁무진합니다.


3. 우리모바일쿠폰은 유명관광지와 맛집등에서 실제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업체에 따라서는 무려 60%라는 할인이라는 엄청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냥 입장시 우리모바일쿠폰만 보여드리면 됩니다.

4. 우리모바일쿠폰은 모바일쿠폰이라는 명칭에서 보듯이 핸드폰을 이용한 쿠폰입니다.
무료발급시 날아온 바코드만 제시하면 제휴업체 150여개에서 모두 통용됩니다. 종이쿠폰처럼 구겨지거나 보관하기 위해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들구다니는 핸드폰만 들이밀면 되죠.

5. 우리모바일쿠폰의 또다른 장점은 입장을 원하는 이만 결제하면 되요.
배가 아파서. 갑자기 일이 생겨서 들어가지 못할 경우에 그 사람을 제외한 나머지만 현장결제하면 그만이죠. 번거로운 환불과정 자체가 없습니다. 선불카드의 경우와 다른 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