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여행정보

제주도여행싸게가는법

'blog 2012. 6. 7. 17:5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여행싸게가는법


우리모바일쿠폰 할인혜택 살펴보기(무료발급)

 





제주도여행싸게가는법

제주도여행싸게가는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셔야 할 것은 성수기에 가느냐, 비수기에 가느냐 또는 준성수기에 가느냐에 따라 제주도여행비용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외에도 인원에 따라 제주도여행비용은 달라지게 되는데요.

일단 제주도여행비용을 차지하게 되는 것을 살펴보면 제주도항공권과 숙소 그리고 렌트카와 관광지 입장권 등으로 나뉘어질 수 있는데요. 물론 여행중에 식사도 무시할 수 없는 비용이 될 겁니다. 하지만 이중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제주도항공권입니다. 이 제주도항공권의 가격은 각 항공사, 또는 여행사에 따라 요금이 천차만별이고 요일별로 시간별로 차이가 큰 특징을 보이게 됩니다.






제주도할인항공권을 이용하라.

찾아보면 제주도할인항공권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제주도할인항공권은 정상항공권의 최소 5% ~ 많게는 60% 이상 할인가격으로 판매되고 이럴경우 10인이상으로 구성되어야 할인혜택을 받게 됩니다. 개인별로 혜택을 받기 어려우므로 여기저기 수소문해서 10명을 맞추는 것이 좋겠지요.

다만 제주도할인항공권은 지정된 항공시간을 이용해야 하는 것은 필수이고, 노선변경 역시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일반항공권하고 차별은 없습니다. 동일한 대우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주도할인항공권은 보통 2박3일이나 3박4일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비수기는 물론 성수기에도 할인항공권이 있으므로 극성수기를 제외하고는 잘 찾아보시면 얼마든지 제주도여행싸게다녀오는 할인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 할인항공권의 가격할인 패턴
1. 중중패턴: 낮에 출발하고 낮에 돌아오는 형태
2. 석석패턴: 저녁에 출발하고 저녁에 돌아오는 형태
3. 석조패턴: 저녁에 출발해서 오전에 돌아오는 형태







렌트카 이용방법

렌트카 할인이라는 것이 실제로는 제주특별자치도 조례개정으로 인해서 합법적으로는 불가능한데요. 그럼에도 렌트카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이럴경우 항공권을 제외한 카텔상품 즉 호텔 또는 펜션과 렌트카를 결합한 상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숙소와 원하는 차량을 함께 예약하여 이용할 경우 좀 더 저렴하게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선택한 항공시간에 맞춰 렌트카 사용시간을 맞추는 것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물론 이때 신차인지 구형차량인지 그리고 차량의 상태와 서비스에 대한 리뷰 등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성수기의 경우에는 렌트카 부족상황이 발생하게 되므로 미리미리 챙겨보는 것이 좋고 성수기 상품이라도 조기에 예약을 하는 경우에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알뜰한 제주도 여행을 위해서는 미리미리 예약하는 것이 경제적인 제주도여행방법입니다.

요즘에는 네비게이션이 필수가 되는 시대인지라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굳이 가이드를 따라서 여행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펜션, 호텔 등 숙박 활용법

제주도의 첫 이미지는 어디에서 시작할까요? 물론 제주도공항에서 느끼게되는 시원한 공기와 바람에서 시작할 수도 있지만 즐거운 여정을 시작하면서 맞게되는 숙소역시 무시할 수 없습니다. 최근에 수많은 펜션상품이 생겨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진 재미가 요즘 제주도의 새로운 여행재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제주도여행코스에 맞춰 숙소를 선택하면 좋겠지요. 특히 카텔상품이 아닌 경우라면 자신의 숙소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으니 가격이나 위치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다를 좋아하는 이라면 바닷가, 산을 좋아하는 이라면 산에 있는 호젓한 펜션을 선택할수도 있습니다.

제주도여행의 펜션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시고 바다와 산 어느곳에 묵을 것인지를 선택한다면 다음으로는 가격대를 잘 살펴보는 것이 있습니다. 이럴때 잘만 찾아보면 적게는 10% 많게는 50% 이상의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는 펜션을 찾아낼 수 있기 때문인데요. 펜션을 선택하는 것은 자신의 여행일정에도 큰 상관이 있으므로 위치와 가격순으로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관광지 입장권 할인쿠폰 최대한 활용하기

항공권과 숙박, 렌트카를 해결했다면 이제는 돌아보는 여행코스에 맞춰 다녀볼 관광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제주도만의 특별한 경험과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유명관광지가 많으므로 이를 토대로 둘러보면 좋은데요. 최근 부쩍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바로 요트투어입니다. 예전과 달리 요트투어가 대중화가 이루어지는 과정에 있기 때문인데요. 아이들을 동반한 경우에는 잠수함투어도 좋습니다.

제주도 관광지 입장권은 현지에서 바로 구매할 경우 그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비용부담이 큰데요. 이럴경우에는 제주도여행할인쿠폰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도여행할인쿠폰도 종류가 여럿 있지만 최근 각광받고 있는 것은 다름아닌 모바일쿠폰으로 무료로 발급한후 자신의 핸드폰에 모바일할인쿠폰을 보관하다가 필요한 관광지에서 할인헤택을 받는 것인데요.

이러한 모바일쿠폰에도 선불쿠폰과 후불쿠폰이 있는데, 보다 편리한 여행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당연히 후불쿠폰이 좋습니다. 후불쿠폰의 경우 번거로운 환불 등이 없고 특히 개인정보나 결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아 부담이 없습니다.

모바일쿠폰이면서 후불쿠폰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모바일쿠폰은 우리모바일쿠폰이 좋습니다. 우리모바일쿠폰은 신청즉시 제주도 유명관광지 150여개에서 모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0%까지 할인헤택을 받는 경우도 있으므로 알뜰한 제주도여행에 적합합니다.

우리모바일쿠폰 할인혜택 살펴보기(무료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