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여행정보

제주도 비올때 제주도 실내관광지 추천!

'blog 2012. 6. 18. 19:0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 비올때 제주도 실내관광지 추천!






제주도 비올때 제주도 실내관광지 추천!

제주도여행을 계획했다가 막상 비가내리면 참 난감하기 이를데 없습니다. 예전에 유럽여행을 갔을 때 내리는 비속을 뚫고 여행을 강행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젊다면야 모르겠지만 어르신이나 아이들을 동반한 경우에는 이마저도 쉽지가 않은데요. 다행스럽게도 제주도여행시 비가 내리더라도 둘러볼 여행지가 많다는 것이 다행입니다.

물론 제주도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잠수함투어나 요트투어, 한라산투어, 올레길 등 있겠지만 제주도의 여행지는 이뿐만이 아니거든요. 눈만 돌려보면 아직도 여전히 신기하고 즐거운 제주도여행지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을 동반하거나 하는 가족여행의 경우라면 더욱 그러합니다.

이럴경우에는 실내관광지를 투어하는 것도 좋은데요. 비오는 때라면 더욱 유용합니다. 게다가 우리모바일쿠폰을 이용하면 제휴관광지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꼭 우리모바일쿠폰을 무료로 발급받으셔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모바일쿠폰 무료발급받기


※ 제주도 실내관광지

나비박물관 난타/점프공연 다빈치뮤지엄 닥종이인형박물관 돔레져카트 믿거나말거나박물관 비엘바이크파크 산방산탄산온천 서커스월드 선녀와나무꾼 세계자동차박물관 소리섬박물관 아프리카박물관 에어로범퍼카 여미지식물원 유리의성 익스트림 점보빌리지 제주마상쇼 조가비박물관 캐릭월드 퀸즈하우스 트릭아트뮤지엄 테디베어뮤지엄 테디베어사파리 테지움사파리 퍼시픽랜드 프시케월드 한화테라피

우리모바일쿠폰으로 할인받는 실내관광지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