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여행정보

신혼여행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 베스트!

'blog 2012. 6. 4. 06:2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혼여행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 베스트!



2012 허니문 이벤트 행사 살펴보기





신혼여행 최고의 허니문 여행지 베스트!

올해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들이 꼽은 최고의 신혼여행지는 태국의 푸켓인데요. 미국의 하와이나 필린 세부, 괌 등 그동안 전통적인 허니문 여행지를 제치고 푸켓이 가장 인기가 높은 허니문 여행지로 등장했습니다. 뒤를 이어 하와이, 필리핀의 세부, 필리핀의 보라카이 등을 허니문 여행지로 희망했는데요.


최근 허니문 여행의 특징은 여행지의 풍광, 호텔의 인테리어와 함께 한적하고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허니문 여행으로 조용하게 휴식을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아 이와 관련된 허니문 여행의 종류도 다양해졌습니다.

 



이러한 신혼여행을 출발할 때 꼭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자외선차단제입니다. 이 자외선 차단제는 특히 두가지를 준비하는 것이 좋은데요. 바닷가에서 유용한 워터 프루프 차단제와 썬 스틱타입의 차단제를 덧발라주는 것이 좋기 때문인데요.

이외에도 수딩 마스크를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외에도 색소침착을 예방하는 방법은 마스크를 하는 것이기 때문인데요. 젤타입, 크림타입, 시트타입 등 매일 팩관리를 하고 특히 남편을 위한 준비까지 함께 해서 사랑을 나누는 것도 좋겠죠.



화이트 허니문 신혼여행지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