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과 테마주정보

남들은 다알고 나만 모르는 테마주 공략법 <다섯번째>

'blog 2009. 12. 17. 18:3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테마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마지막 시간이다.

테마주가 급등하는 것에는 나름대로의 과정이 있다는 것과
또한 그 과정을 통하여 향후의 예측이 어느정도 가능하다는 것을 전 시간을 통해서 배웠다.

테마주 공략은 굉장히 위험한 것일지도 모른다.
많은 개미들이 그 결과를 말해준다.
하지만, 이러한 테마주의 비밀에 대해서 알고 대처한다면 결과는 달라질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