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와 인터넷

키워드광고 부담되세요? 키워드광고의 새로운 화두! 퍼스트검색광고로 광고비용 90% 절감!

반응형
키워드광고 부담되세요? 키워드광고의 새로운 화두! 퍼스트검색광고로 광고비용 90% 절감!

<이미지 출처:  G&커뮤니케이션>

무얼 좀 해볼라치면 항상 동반되는 것이 바로 비용입니다. 돈이죠.
광고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매출을 올리기위해서는 어쩔수없이 광고를 해야되는데요.
광고를 좀 해볼라고 알아보면 그야말로 이게 장난이 아닙니다.
그런데 최근에  G&커뮤니케이션 에서 특별한 광고홍보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통상적으로 실구매자가 찾는 키워드광고의 특성을 볼 때 모든 업체들이 가장 선호하는 광고일 수 밖에 없음은 당연합니다.
그러다보니 키워드광고의 경쟁률이 매우 높아 입찰결쟁방식의 클릭당 단가가 3,000원을 넘어서는 경우도 허다한데요.
이렇듯 너무나 높이 치솟아 버린 광고비는 키워드광고를 포기하게 하는 첫번째 이유요 아니 모든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에  G&커뮤니케이션에서 진행하는 새로운 방식의 직접 노출형 퍼스트검색광고가 한창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 키워드광고는 검색 시 많은 검색결과가 표시되어 그 중에서 다시 선택을 받기 위한 경쟁을 해야 하지만
본 퍼스트키워드광고 방식은 키워드구매자의 홈페이지가 즉시 맨 처음으로 오픈되어 당연히 최우선적으로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모든 광고주들을 사로잡는 건 그 저렴함에 있다고 할텐데요.
현재 오픈 이벤트로 모든 키워드를 일괄 오픈 당 100원이라는 파격적인 광고비에 진행을 하고 있다.
즉, 10만원이면 직접적 구매의사가 있는 가망고객 1,000명에게 홈페이지가 노출되는 것이다.
이는 오버츄어사의 10분의 1에서 30분의 1에 해당하는 매우 낮은 금액이다.

광고에 목말라하셨던 분들이라면 키워드광고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느는  G&커뮤니케이션 퍼스트검색광고에 깊은 주목이 필요하다 하겠다. 

G&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