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PC(Cost Per Click)
클릭당 지불방식
- 즉 사용자가 클릭한 만큼의 광고비를 정산하는 방식
CPM(Cost Per Millennium)
노출당 과금방식.(
- 통상 ,000회 노출 시 광고비를 책정
- 키워드 계약기간동안 고정적으로 노출되는 특징.
CPI (Cost Per Impression)
1회 노출당 과금방식,
- 단순히 광고배너가 노출만 되어도 광고비 정산방식
CPA (Cost Per Action)
행동 발생시 광고비과금방식
- 페이지 들어와서 특정한 행동을 해야지 광고비 정산방식
CPL (Cost Per Lead)
회원 가입시 광고비과금,
-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광고비 정산방식
CPP (Cost Per Period)
광고 기간 동안 노출시 광고비 책정,
CPS (Cost Per Sale)
판매액을 기준으로 특정 광고를 보고 그 물건을 구매했을 시 광고비를 책정
즉, 구매발생시 광고비 정산방식
'컴퓨터와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웨어] 듀플리케이트 클리너 - 불필요한 중복파일들을 한번에 정리한다. (0) | 2010.02.02 |
---|---|
애드센스 배너규격에 대한 고찰 (7) | 2010.01.25 |
[프리웨어] 테라카피 - 빠르고 똑똑한 복사 전문 도우미~ (0) | 2010.01.14 |
[프리웨어] 이지 리네임 - 파일 이름을 쉽게 바꿔보자~ (0) | 2010.01.14 |
[공짜! 프리웨어] 넥서스파일 - 윈도우 탐색기 대용 (2) | 2010.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