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정보

[남자주름살] 남자의 주름살 개선효과 제품을 인터넷에서 찾다보니... 7900원이면 너무 싼 것 아냐?

'blog 2011. 3. 18. 17: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남자주름살] 남자의 주름살 개선효과 제품을 인터넷에서 찾다보니... 7900원이면 너무 싼 것 아냐?

최근 급격히 눈에띄는 것이 있으니 바로 주름살...
별로 그런것에 신경쓰지 않고 살아오다가 살짝 정보를 검색을 해보니...

주름살에는 콜라겐이 좋다는 결과가 나와서
콜라겐을 찾으니 베리섬인지, 베리썸인지 검색이 되어서 찾아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생각했던 가격보다 많이 저렴해서 확 땡기기는 하는데요.
무려 22,000원짜리가 7900원에 판매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너무 싸니까 이젠 거꾸로 의심이 밀려오길래 더 살펴봤는데요.

실제로 제품에 대한 평가가 무지막지하게 많네요.
무려 373개의 리플이 달려있어서 오히려 살짝 의심스럽기까지..ㅎㅎ



바로 이제품입니다.
콜라겐 하이드라 퍼밍 토너...

댓글중에는 신랑도 가끔 사용한다고 하는데 남자에게도 괜찮은 모양입니다.



대충 훑어보니 모든 피부에 다맞는데다,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이 되어있다고 해서 솔깃합니다.


사실 살펴봐도 잘 모르긴하지만 주요성분도 캡쳐를 해봤습니다.
마린 콜라겐이라는 부분이 눈에 띄는데요.
어류에서 추출한 콜라겐이라고 하네요.


사실 남성들이야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하고 한번 바르고
저녁에 들어가서 씻고 한번 바르는 게 보통인데
역시 그정도만 하면 되는 모양입니다.



파는 곳 소개가 있길래 이것도 기왕 퍼와버렸습니다.



유명매거진에 소개되었다는 증거(?)자료들인데요.
제가 워낙 매거진을 탐독할 일이 없어서 익숙한 매거진은 없네요.


여러분들 보시기엔 어떠세요?
저는 일단 주문부터 해두었습니다.
조금 오래 써볼 요량으로 5개 주문했네요.^^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링크를 따라가세요.

베리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