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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공인인증서] 법인공인인증서 발급과 법인공인인증서 갱신, 법인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법

'blog 2011. 4. 2.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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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공인인증서] 법인공인인증서 발급과 법인공인인증서 갱신, 법인공인인증서 재발급 방법


법인공인인증서의 정확한 명칭은 법인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범용'이라는 단어에서 보듯이 특정한 용도가 아닌 다양한 용도에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는 공인인증서를 의미합니다.

통상적으로 법인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라 함은
전자입찰, 온라인주식거래, 인터넷뱅킹,민원서비스 등에 걸쳐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1년단위가 아닌 다년계약(2년, 3년)시 최대 20%인 66,000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법인공인인증서 초간단 발급! 방문설치  

▶▶▶ 한국정보인증 홈페이지 (http://www.signgate.com) 방문하기




■ 법인공인인증서의 방문설치와 사용용도 그리고 발급 비용

최근 법인공인인증서 발급이 아주 간단해졌습니다.
한국정보인증(http://www.signgate.com)에서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공인인증서 방문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즉, 예전처럼 서류를 들고 법인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 찾아다닐 필요없이
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를 신청하기만 하면
전문요원이 직접 찾아와 공인인증서 발급에서 설치까지 모두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


법인공인인증서의 사용용도와 발급비용



법인공인인증서의 경우 매년 갱신하는 번거로움을 피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으로는 다년계약을 추천드리는데요.
다년계약의 경우에는 10%~20%의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유리합니다.
- 2년: 220,000 → 198,000 (22,000원 절약!)
- 3년: 330,000 → 264,000 (66,000원 절약!)




■ 법인공인인증서 갱신


- 법인공인인증서의 갱신신청은 인증서만료일 30일전부터 만료일당일까지입니다.
- 인증서만료일이 지난 공인인증서는 갱신과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인증서만료일이 지난 공인인증서는 신규발급 과정과 동일하게 준비하여야 합니다.






■ 법인공인인증서 재발급


- 법인공인인증서 신청시에는 서류를 제출한 기관에서만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 재발급은 기존의 발급받은 공인인증서 유효기간이 남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상호변경 재발급은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만 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시면 기존 사용하던 공인인증서는 자동 폐기됩니다.







■ 법인공인인증서 관리방법

법인공인인증서는 물론 개인용 공인인증서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법인공인인증서의 경우 분실 등으로 인한 불편함을 예방하기 위해서 다른곳에 하나 복사해 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컴퓨터 본체가 아닌 USB에 보관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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