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여행정보

제주도여행 준비물

'blog 2012. 7. 5. 12:4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여행 준비물






제주도여행 준비물

사실 해외도 아니고 제주도여행인지라 부담없이 돈만 있으면 얼마든지 다녀올 수 있는 것이 제주도여행이지만 자유롭게 다녀오려는 제주여행에서 꼭 필요한 준비물을 챙겨두는 것이 좋죠. 특히 혼자 다녀오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제주도여행 준비물은 제주도여행싸게다녀오는법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 제주도여행 준비물
옷 - 상의, 하의, 잠옷(트레이닝복), 속옷, 양말
위생용품 - 수건, 티슈, 물티슈, 세면도구(비누, 칫솔, 치약, 샴푸, 린스), 스킨, 로션
야외용품 - 토시, 우비, 우산, 선크림, 선글라스, 모자
디지탈 - 카메라, 충전기, 배터리,  핸드폰, 핸드폰충전기, 메모리카드, 케이블, 노트북
기타 - 여행용가방, 구급약, 비닐봉지, 보조가방, 슬리퍼, 필기도구(볼펜,수첩), 비상식량, 제주도여행지도,제주도여행할인쿠폰(무료)

제주도여행지도 무료신청방법
제주도여행지도 직접출력방법
제주도여행할인쿠폰 무료발급

 

 

 






제주도여행 준비물 - 제주도여행코스

제주도여행을 떠나기전에 이미 어느정도 제주도여행코스를 생각해보게 되는데요. 제주도여행은 해외여행과 달리 언제고 다시 떠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너무 무리하지 않는 일정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굳이 몇일만에 제주도를 한바퀴 돌아보려고 하기 보다는 권역을 정해서 찬찬히 둘러보는 것이 여행의 재미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제주도여행을 계획하시면서 '제주도가 섬인데 크면 얼마나 크겠어'라고 생각들을 하세요. 그렇지 않다는 것, 제주도에는 구석구석에 볼만한 것들이 넘쳐흐른다고 생각하세요. 실제로 카메라 하나 둘러메고 제주도를 찾아보면 1년을 머물러도 다 못돌아보겠구나 하는 생각들을 하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주도여행을 떠날 때는 우선 가보고 싶은 곳에 대한 리스트를 준비하고, 그러면서 맛보고 싶은 음식리스트를 준비하여 깨알같은 제주도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무리한 제주도여행코스는 덤벙덤벙 제주도를 훑어보는 정도로 끝내기 쉽습니다.

왜 제주도여행을 계획했는지, 왜 제주도로 떠나고자 했는지를 잘 생각하는 것이 답이죠.







알뜰하고 저렴한 제주도여행 다녀오기

제주도여행을 남들보다 싸게다녀오는 것은 누구나 원하는 일이죠. 특히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경우라면 더할 나위없는데요. 이럴 때는 무조건 제주도여행할인쿠폰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도여행할인쿠폰은 몇 종류가 나와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부담이 없는 것은 우리모바일쿠폰입니다.

다른 몇 종류의 제주도여행할인쿠폰의 경우에는 패키지처럼 엮여져 내가 원하지 않는 관광지도 가야하거나 또는 구매를 한 이후에 돌아보지 않으면 후에 환불을 받을 수 있지만 이마저도 불편함은 감수해야 합니다. 또한 우리모바일쿠폰처럼 후불제쿠폰이긴 하지만 사전에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하니 개인정보에 때한 민감함 때문에 거리낌이 있죠.

그래서 우리모바일쿠폰이 제격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신용카드 결제정보 입력도 필요없고, 우리모바일쿠폰이라는 이름에서 살펴보듯이 종이쿠폰이 아니고 핸드폰에 보관하는 쿠폰이니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발급받을 때 돈을 지불하지 않으니 부담이 없습니다.

우리모바일쿠폰은 제주도 전역에 있는 유명관광지와 맛집 등 150여개의 제휴사에서 하나의 모바일쿠폰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편리한데다, 동행하는 인원 전체가 몇명이더라도 할인이 됩니다. 또한 제휴사에 따라서는 최대 6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우리모바일쿠폰 발급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