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는 이야기

좋은데이 옐로우 파는곳! 천호동 맛집 쿠쿠쿠!

'blog 2015. 5. 13. 19:3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맛 후기를 올렸는데요. 이번에는 좋은데이의 유자맛 칵테일소주인 옐로우를 소개하게 되었네요. 역시 페이스북 친구인 쿠쿠쿠의 쿠대리님 덕분인데요. 바로 오늘 좋은데이의 칵테일소주인 칼라시리즈중 두개, 즉 옐로우(유자맛)와 블루(블루베리맛)가 쿠쿠쿠에 입고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마도 천호동 최초로 판매가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지난번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맛 후기 보기

 

 

 

아래에 보시는 넘들이 바로 좋은데이 칵테일소주인 칼라시리즈중 옐로우라고 불리는 유자소주입니다. 이번에 처음처럼 순하리와 같은 기종(?)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사실은 좋은데이의 옐로우가 처음처럼 순하리보다 3살이나 많은 행님이랍니다.

 

 

>>> 처음처럼 순하리 VS  좋으데이 옐로우(유자맛), 좋은데이 블루, 좋은데이 레드

 

 

 

 

아무래도 좋은데이 옐로우와 블루에 대한 후기는 내일 다시올려야겠네요.

도수가 약하다고 홀짝홀짝 하다보니

그만 과음을 했나 봅니다. ^^;

 

잠깐 쉬었다가 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리뷰 올릴께요~

여러분도 달콤하고 상큼하다고 너무 만만하게 보진 마세요.

그래도 술은 술이네요. ㅠㅜ

 

아아 빨리 좀 자야겠다~~~

꾼과쟁이가 술은 좋아하는데 술이 쪼매 약해요~

 

아아 마지막으로 하나 더...

쿠쿠쿠의 페이스북에서 좋은데이 옐로우 이벤트 하는데

내용이 잘 기억이... 직접 보시는 게 좋을 듯....

 

>>> 쿠쿠쿠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