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는 이야기

천호동 좋은데이 이벤트가 열리는 곳! 천호 쿠쿠쿠!

'blog 2015. 6. 10. 19:3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페이스북 알림을 보니 천호동 쿠쿠쿠의 쿠대리님이 또 이벤트를 준비하셨네요. 지난번에 좋은데이 물량공급이 원활하지 않다고 걱정하시더니 이번주엔 물량확보를 많이 하신 듯 합니다. 쿠쿠쿠님께서 페이스북에서 말씀하신데로 꼭 한번 해보고 싶어하셨던 이벤트를 오늘 과감하게 진행하시네요.

 

이름하여 좋은데이 칼라시리즈 단돈 9900원 이벤트인데요. 좋은데이 칼라시리즈 옐로우, 블루, 레드를 한번에 비교시음이 가능하겠네요. 지난번 쿠쿠쿠를 찾아뵜을 때 그렇게 해보고 싶다고 하셨던 이벤트를 이제서야 하게 되셨다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사실 제가 사는 곳에서는 이렇게 모든 좋은데이 칼라를 판매하는 곳이 없더라구요.

 

>>> 쿠쿠쿠 페이스북 바로가기

 

 

저도 내친김에 오늘 쿠쿠쿠 한번 방문해야겠네요. 가서 지난번에 마셔봤던 레드를 한번 더 맛봐야겠습니다. 처음처럼 순하리는 인근 편의점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 두어번 맛을 봤는데 이상하게 좋은데이는 옐로우, 레드, 블루 그 어느것도 판매를 하는 곳이 없더군요. 술집을 가도 옐로우만 있다든지 레드만 있다든지... 그래서 아직까지 다시는 맛을 못봤네요.

 

오늘 천호동 쿠쿠쿠의 블로그를 살펴봤더니 좋은데이 물량을 어마어마하게 쌓아두셨더라구요. 깜짝 놀랬습니다. 저걸 언제 다 파시려는지.... 그래서 이런 좋은데이 3종세트 이벤트도 하시고, 천호동에서 제일 많이 물량을 쌓아두었다고 호언장담하시는 모양입니다. 당분간 좋은데이 없어서 돌아가는 고객분들은 없겠네요.^^

 

>>> 천호동 쿠쿠쿠 블로그 바로가기

 

 

매번 천호동 쿠쿠쿠를 찾을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쿠쿠쿠는 다른 술집들이랑 다른 그 무언가가 있는 듯 합니다. 쿠대리님(사장님)이나 직원들 모두 친절한 것도 친절한 것이지만 왠지 모르게 휴가때 내려가는 고향집 같은 거??? 암튼 참 편안하게 하는 그 뭔가가 있어요. 한동안 못보다 찾아가도 흔쾌히 반겨주시는 사장님을 보면 왠지 형님같이 느껴지기도 하구요. 암튼 천호동 쿠쿠쿠는 제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습니다. 아마도 저와같은 생각을 하거나 공감하시는 분들 많으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