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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신용관리

[범용 공인인증서]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 (법인사업자용 / 개인 사업자용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전자입찰, 전자거래 등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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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용 공인인증서]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 (법인사업자용 / 개인 사업자용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전자입찰, 전자상거래 등 광범위 사용



공인인증서의 종류
- 은행용 공인인증서: 사용용도가 온라인뱅킹 등으로 한정되어 사용에 제한이 있음.
- 범용 공인인증서: 온라인뱅킹은 물론 전자계약, 전자입찰, 전자세금계산서 등 광범위 활용.

공인인증서의 종류와 차이에 대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인인증서의 종류] 범용 공인인증서와 용도제한용 공인인증서의 차이와 발급방법

 

사업자용(법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 (110,000원/부가세포함)
-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전자입찰, 전자거래 등에 두루 사용되며 통상적으로 유효기간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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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법인사업자 / 개인사업자) 발급시 준비서류

1. 대표자 본인 직접 신청시

1.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1부. (인감 - 사용인감 말고...)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대표자 신분증 앞뒤사본 1부. (운전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

2. 대리인 신청시
1.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1부. (인감 - 사용인감 말고...)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대리인 신분증 앞뒤사본 1부. (운전명허증이나 주민등록증)
4. 개인/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1부.

혹시 공동대표일 경우에는 공동대표 전원의 신청서 인감날인이 필요합니다. (사용인감 말고...)
공동대표 전원의 인감증명서 원본 1부.
공동대표 전원의 신분증 앞뒤사본 1부.
반대로 각자대표일 경우에는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가 추가로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팁 하나.

한국공인인증 홈페이지에서 범용공인인증서를 신청하고, 수수료를 지급하고나면
다음날 직접 회사까지 공인인증서 방문 전담기사가 방문합니다.
이때 준비한 서류를 제출하고나면 바로 공인인증서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굉장히 편리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놓치지 말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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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인증서 발급팁 두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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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년: 정상가 이용
- 2년: 10% (22,000원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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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알고보면 별거없어요. 
그냥 순서에 따라서, 그리고 서류준비하시고 수수료만 준비되면 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공인인증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공인인증서와 관련된 다른 포스트를 보시려면 아래을 참고하세요.
또는 블로그의 우측위에 검색을 이용하시면 최신 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