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의 성(性)

[연애결혼] 대한민국 소셜데이트를 책임진다? 무려 630만명 회원을 보유한 미팅/연애 1위 - 킹카닷컴

'blog 2011. 3. 11. 13: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연애결혼] 대한민국 소셜데이트를 책임진다? 무려 630만명 회원을 보유한 미팅/연애 1위




<이미지 출처: 킹카닷컴 홈페이지>

어제까지만해도 쌀쌀함이 남아서 봄이 오긴 오려나 했더니
주말을 앞둔 오늘 나름 화창한 봄날같은 느낌입니다.
이번주말 특별한 약속이 없는 싱글족들은
다시 겨울로 돌아가고 싶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조만간 벚꽃 소식이라도 들려오고
이리저리 데이트나 나들이를 간다고 할텐데
계속 장판만 벅벅 긁고 있어야 하는 싱글족들에게도 기회는 있는데요.


<이미지 출처: 킹카닷컴 홈페이지>


킹카닷컴은 무려 630만명의 회원이 가입한 미팅/연애 1위 사이트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무료로 회원가입하셔서 살펴보시고
나중에 괜찮겠다 싶으면
그때 정회원으로 전환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무료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준회원으로 활동할 수 있으며,
정회원으로 유료결제를 하면 마음껏 활동할 수 있는데요.
일단 무료회원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살펴보세요.


<이미지 출처: 킹카닷컴 홈페이지>

특히 여성분들은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아무런 부담이 없죠.
일단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나의 프로필과 이상형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게 되는데
이렇게 입력을 완료하면
싸이월드와 비슷한 미니홈피를 하나씩 받게 됩니다.
거의 똑같다고 보면 됩니다.ㅎㅎ

TIP! 킹카닷컴 미니홈피에 등록할 사진은 이왕이면 자신의 멋스러움이 최대한 잘 나온것으로 할 것!<필수!>

통상적으로는 미니홈피가 완료되고 나면 여러 이성들의 쪽지가 날아들기 시작합니다.
뭐 맘에들면 쪽지팅으로 바로 이어질 수도 있고,
1:1 대화도 나눌 수 있는데요.
킹카닷컴의 특징중에 하나는
내가 원하는 파트너의 핸드폰으로 나의 폰번호와 함께 문자를 날릴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아주 요긴한 아이템입니다.ㅎㅎ
300원이면 나의 폰번호를 날릴 수 있어 나의 존재를 알릴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킹카닷컴 홈페이지>

킹카닷컴의 요상스럽고 확 땡기는 만남방법

- 번개팅 이용권: 그야마로 번개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마이팬: 나를 친구로 등록한 친구들을 확인하거나 접속을 확인.(부가서비스)
- 숨바꼭질: 아무도 모르게 접속하고 싶을 때.(부가서비스)
- 후아유: 내 홈피 방문객들에 대한 3개월간 상세통계(부가서비스)
- 친구접속알림: 친구접속 알림 또는 미접속시 설정친구에 대해 문자확인(부가서비스)
- 동친소: 동네친구를 소개합니다.


<이미지 출처: 킹카닷컴 홈페이지>


이외에도 다양스러운(?) 만남의 방법이 있으니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무료이기 때문입니다.ㅎㅎ
- 무비팅
- 이상형 월드컵
- 무인도팅
- 미니홈피, 채팅


<이미지 출처: 킹카닷컴 홈페이지>

나를 따르는 팬을 모아 슈퍼스타가 되자! 킹카닷컴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