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와 인터넷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재택부업

'blog 2012. 6. 25. 01:4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재택부업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재택부업

경기가 안좋아지면서 물가는 올라가는 이중고를 겪고 있는데요. 마음같아선 어디 알바라도 한자리 뛰고 싶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그것마저 쉽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요즘도 극성인 네트워크마케팅은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딱히 다단계마케팅이라고 칭하기는 그렇지만 어쨌든 저역시 네트워크마케팅을 경험한 바로는 그리 돈이 되지 않는 것은 물론 실제로는 눈뜨고 돈 날리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러한 다단계마케팅, 특히 글로벌네트워크마케팅으로 천만원쯤 날렸다고 보면 되겠네요.

말 나온김에 글로벌네트워크마케팅에 대한 이야기를 더 해보자면, 저의 경우에는 국내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실제로 네트워크마케팅을 하면서 국내 상품(?)을 좀 해봤는데요. 그게 풀 자체가 깊거나 넓지도 않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기는 하지만 실제로 뛰어들지는 않더라는 이야깁니다. 예를 들자면 500명 정도 하부회원으로 가입을 유도했지만 실제로 사업에 뛰어드는 경우는 50명은 커녕 10명 정도에 불과했다고 할까요? 즉, 관심은 있으나 방관인 셈이죠.

그래서 넓은 무대인 세계로 뛰겠다느 일념하에 해외를 겨냥한 영문블로그도 만들고- 그것도 여러개 -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업데이트도 하고 했지만 실제로 그것이 수익으로 연결되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더군요. 실제로 저의 경우에는 외국인이 제일 많이 검색한다는 구글에서 최상단에 올랐습니다만...

※ 어떠한 경우든 글로벌네트워크마케팅은 하지마십시오. 저는 지금도 죄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바라봐야 하는 몇몇 분들이 존재합니다. 언제고 제가 꼭 그분들의 손실아닌 손실을 갚아드려야 겠다고 생각하는 뼈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절대로 글로벌네트워크의 핑크빛 전망을 믿지 마십시오. 가만히 앉아도 돈번다는 말, 그것은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그들이 보여주는 수익은 그들만의 수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제가 처음 시작할 때 스폰서였던 한 분은 지금도 여러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계속 갈아타면서 자신이 떼돈을 벌고 있는양 이야기하지만 실상은 저와 같은 무지한 분들을 꼬시는(?) 것을 반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이 제일 자신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저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 자신있는 것이 다를 수 밖에 없는데요.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돈을 버는 제일 좋은 방법은 자신이 제일 잘하는 것입니다. 누구한테 밀리지 않는 것! 하지만 주변은 물론 자신을 돌아봐도 남들보다 딱히 잘하는 것이 없다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저역시 마찬가지죠. 남들만큼 인터넷하고, 남들만큼 쇼핑하고, 남들정도 맛집 찾아다니고...

결국 나는 보통사람이다. 즉, 특별히 잘하는 것은 없다라는 것이죠. 사실 이것이 제일 큰 문제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제 월급보다 때로는 더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 적어도 제 월급정도는 따로 벌어들이는 이유는 제가 그일을 잘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책을 사다 읽고, 두루두루 다니면서 견문을 넓히려고 노력하면서 저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견문이 넓혀지더라는 거죠.

저는 특별하지도 않고 잘난 사람은 더더욱 아닙니다. 다시말하면 제가 이룰 수 있었기 떄문에 대부분의 분들은 오히려 저보다 더 나은 결실을 얻을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직장생활과 함께 블로그로 돈벌기를 병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도 여러번 쪼개써야 하고, 노력도 여러번 나눠야 합니다. 저는 결혼도 했기 때문에 함께해야 하는 아이들과 가족도 있거든욧.

이런저런 핑계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제대로 할것이냐 말것이냐만 결정하시면 됩니다. 적어도 저처럼 재택부업을 하면서 집에서할수있는부업으로 한달 300백만원 정도는 지속적으로 벌것이냐 말것이냐만 결정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한달 평균 300만원 정도는 이렇게 벌어드립니다.






재택부업의 비밀은 인터넷, 네이버에 없다.

만약 여러분이 길을 걷다가 남들은 잘 모르는 한적한 어느곳에서 석유가, 또는 다른 값비싼 무언가가 조금씩 나온다고 가정합시다. 여러분은 다른 분들에게 어디어디에 가면 석유가, 또는 다이아몬드가 한번씩 나오더라 하고 소문을 내겠습니까? 아니면 조용히 한번씩 가셔서 챙겨오시겠습니까?

즉, 정말 돈되는 정보는 인터넷을 아무리 뒤지고 다녀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저역시 뜻한바 있어서 참으로 길고 멀고 험한 서핑을 다녀봤지만 결국 찾을 수 없었습니다. 심지어는 돈을 내고 가입한 사이틑에서조차 관련정보를 얻을 수 없었는데요.

사실 정보가 돈이 된 것은 이미 오래전입니다. 지금도 인터넷에서 어지간한 정보는 얻을 수 있지만 실제로 돈이되는 정보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보셔야 합니다. 이미 생명이 다한 한물간 정보를 접하신 것은 아닌지 생각하시는 것이 정확한 표현일지 모르겠습니다.

저역시 민감한 정보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공개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지금도 그로 인해서 한달 200만원 ~ 300만원을 조용히 벌어들이고 있는데 굳이 경쟁자를 만들고 싶을까요?





그래도 돈버는 방법은 또 있다!

어찌보면 역설적인 표현일지 모르나 함께 나눠먹어도 좋은 파이가 있습니다. 자의든 타의든 나눠먹어도 좋은 파이가 있는데요. 이를 인터넷에 공유하면 좋은 블로거가 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나는 일단 피해보지 않기 때문에 나눌 수 있는 부끄러움이 죄송스러움을 동반하게 하는군요.

네이버든 다음이든 둘러보면 돈된다는 정보는 무지무지 많습니다. 저의 경우 정말 사기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일단 한번 도전을 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대다수는 본전은 커녕 저의 하부회원들에게 죄송스러움을 드리고 말았더터라 요즘에 아예 네트워크마케팅은 쳐다보지도 않습니다. 최근 가장 큰 사건으로는 98만원을 입금했던 경우인데요. 실제로 우리나라 최상위 스폰서아래로 들어갔건만 결국 제 아래 몇몇 분중 저처럼 똑같이 98만원을 주고 가입하셨지만 그냥 그대로 손실을 보셨던 분이 계십니다. 물론 저역시 98만원이 그대로 떡사먹고 말았죠.

이런거말고 정말로 한푼 두푼 돈이 들어오는 재택근무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돈이 한푼도 들어가지 않아요. 웃기죠? 돈 한푼 안들여도 한달이면 100만원 이상은 벌어들이는 재택근무가 있는 반면에 적게는 10만원 많게는 400만원 정도 들여도 한달 100만원은 커녕 10만원도 벌기 어려운 - 아니, 실제로는 불가능한 - 그런것들 널렸거든요.

재택근무로 돈벌고 싶으세요? 실제로 남들이 돈벌었다는 것이 아니라 내가 벌었다는 만족감을 느끼시려면 따로 연락을 주세요. 공짜는 이세상 어디에도 없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주식으로 거의 1억원을 날리 뼈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남들처럼 묻지만 투자였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마세요.

저는 사부님도 모시면서 몇개월을 하루 세시간 이하로 잠을 자가면서 수많은 기법을 배웠던 경험이 있습니다. 지금도 차트만 한번 주욱 훑어봐도 감(?)이라는것이 바로 잡히는 준,,,준,,,준,,,도사거든요. 1억이라는 돈을 순수하게 주식투자로 날려보는 것은 쉽지않죠.





그래도 첩보와 정보는 다르다

저는 여러가지 경험을 자의반 타의반 해보게 되었는데요. 금전적인면에서는 사실 유쾌하지 않지만 지금은 나름대롷의 자유, 확신, 자신감 등을 두루 포지셔닝하게 되었는데요. 세상에는 수많은 첩보와 정보가 공존하게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사실 첩보조차 믿지 않았습니다.

때로 많은 분들과 공유할까 고민하다가 결국은 자신의 이익을 놓치고 싶지 않아서 결국 공개하지 않는 것들이 남게되더군요. 제가 한결같이 앙금없이 모두 공개하겠다고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저역시 소박한 저만의 목표가 있으니까요.

네이버든 다음이든 둘러보시면 비슷한 정보는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노력하는만큼, 아는만큼 보인다는 사실은 거짓이 아닌듯 합니다. 정말 궁금해서....정말 절실해서 꼭 필요한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되도록이면 공유하겠습니다. 대신 아무나 알려드리지는 않으려구요. 저도 먹구 살아야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