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와 인터넷

디자인 조금 바꿨을 뿐인데 매출이 두 배?

'blog 2010. 6. 17. 16:5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똑같은 제품을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지만,
대박이 나는 쇼핑몰이 있으며, 그렇지 않은 쇼핑몰이 있다.
하지만 비단 이런 것들이 쇼핑몰에만 적용이 될까?

매출은 발생하지 않고 찾아오는 구경꾼만 많은 홈페이지는 가라!
이제 실속있는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는 완벽한 지침서를 소개할까 한다.

'컨셉이 살아있는 상품 페이지 전략 2.0'

쇼핑몰의 차별화와 성공은
아이템, 컨셉, 마케팅 그리고 상품페이지 등에 의해 좌우되는데
그중 상품페이지가 쇼핑몰의 움녕을 바꾼
위력적인 사례는 너무나 많고,
곧 그런 스타일은 경쟁 쇼핑몰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어
쇼핑몰 디자인의 흐름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창업 초기 실수와 무지로 인한 시행착오는
많은 비용과 시간을 대가로 요구하게 되는데요.
이 책을 통한 간접 경험을 충분히 살려
그러한 시행착오를 분명하게 줄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책에서는
매출을 올려야 상품페이지다.
고객을 모으고 돈을 부르는 상품페이지 만들기
대박 쇼핑몰의 상품페이지  전략 분석 및 따라하기
이렇게 크게 세 파트로 나뉘어져 이론과 실습, 그리고 실제사례까지 다루고 있어
홈페이지 운영으로 재미를 못보거나
비슷한 부분에 갈증을 느낀 수많은 쇼핑몰 오너나 담당자에게
단비같은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특히 실제사례를 들어
가슴깊이 콕콕 박히듯 조용히 일갈하는 경험담은
그동안 어디에서도 하소연하지 못했던 시원한 답들을 제시하게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진 않지만,
나의 블로그에도 직접적으로 활용해보려고
벌써 세 번째 읽어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 어렵게 풀어헤치지 않아서 실제로 책을 잡으면
단시간에 끝까지 읽어봐도 좋을 정도로
쉽게 풀이해 놓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책을 통해서 새로운 경험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