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잡다구리

<남아공 월드컵> 아르헨티나전 오늘밤 내가 제일 응원하는 선수는?

'blog 2010. 6. 17. 16:2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오늘밤 아르헨티나와의 불공평한(?) 한판 승부가 이루어지죠?
<남아공 월드컵> 아르헨티나전 오늘밤 내가 제일 응원하는 선수는?
긴 시간을 담금질해온 우리선수들의 명단부터 한 번 살펴볼까요?


코칭스태프도 빠질 수 없죠?


어느 선수, 스태프하나 중요하지 않은 분들이 없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중에서 좋아하는 선수들이 있고,
관심이 가는 선수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에 꽃을 좀 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 선수가 따로 있습니다.
바로 이동국 선수인데요.


물론 이동국 선수에 대한 평들이 갈리기는 하지만,
스트라이커로서의 다소 부족함에 대해서 이야기를 많이들 하시는 것 같습니다만
저는 그런 것들에 대해서보다는
예전 히딩크가 그러했듯이 이동국의 입장에서도 '참 많이 배가 고팠을 것'이라는 공감을 합니다.

저는 정말로 박지성을 좋아하고, 김남일을 좋아하며, 정성룡이도 좋아해서
굳이 좋아하지 않는 선수를 뽑으라고 해도
<없다>고 말할만큼 우리선수들을 모두다 사랑합니다만,

라이온킹으로 불리면서 인기를 몰고다니다가
어느 순간 사그라지면서 오히려 안티팬들이 생겨나고,
연이은 부상으로 비운에서 벗어나
이제 다시금 시작하는 그를 위해서
그래도 인생의 굴곡을 그보다 더 겪은 저로서는
잘 헤쳐나가서 꼭 스스로가 만족하는 결과를 얻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태극전사 화이팅~
붉은악마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