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는 이야기

천호동 복받은부라더? 복분자부라더?

'blog 2015. 10. 5. 22:2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번 SNS에서 가장 핫하다는 부라더소다를 맛보기위해 페친님이신 쿠쿠쿠 매장을 다녀왔었죠. 밀키스나 암바사와 같이 달달하니 정말이지 술술 넘어가는 바람에 몇병을 단박에 마시고 왔었는데요.

 

>>> 관련글 천호 부라더소다를 맛보다! 천호동 쿠쿠쿠 대박~

 

그때 쿠쿠쿠님이 말씀하시길 '복받은부라더라는 신제품이 있다더라. 아직 잘 알려지진 않았는데 개인적으로 꽤 맛을 보고싶어서 알아보고 있다'고 하시더군요. 그러면서 따로 나오게 되면 제일먼저 알려주겠노라 하셨는데 연락을 드렸더니 백방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물량을 구할 수가 없다고 하시네요. 하지만 소량이더라도 방법을 찾아보고 있다니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제가 네이버에서 '복받은부라더 파는곳'을 검색해봤더니 역시나 아직은 쉽게 구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듯 하네요. 다들 복받은부라더를 맛보고 싶어하는 것을 보니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가 나오던 그때랑 비슷한 듯 합니다. 하도 복받은부라더를 많이 검색해서 이젠 대충 상황을 알게 되었는데요.

 

현재 파악한 복받은부라더 (일명 복분자 부라더)는...

1. 순천대학교 축제에 맞춰 판매가 된 시제품으로 물량이 많지 않다

2. 일부 물량이 전라도와 광주, 경상도, 부산 등 에서 운좋으면 만날 수 있다.

3. 복받은부라더의 도수는 현재 12도이다.

4. 향후 나올 복받은부라더는 도수와 복분자 함량이 조정될 수 있다. 현재는 0.33%

5. 부라더소다와 복받은부라더 덕분에 보해의 주가가 급등했다.

6. 복받은부라더가 입고되면 천호 쿠쿠쿠님이 본인에게 가장 먼저 연락을 하겠다^^

 

어쨌거나 너무 기다리게 하지말고 복받은부라더를 빨리 맛볼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복받은부라더 너~~~무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