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는 이야기

복분자의은혜? 복받은부라더 파는곳 천호 쿠쿠쿠!

'blog 2015. 10. 13. 22:5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부라더소다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군요. 제가 사는 동네에서는 보기가 힘들었지만 매번 천호 쿠쿠쿠를 방문하면 부라더소다를 마실 수 있었네요. 페친이신 쿠쿠쿠 사장님의 수완이 좋으신가 봅니다. 한창 부라더소다가 나왔다는 말만 들었지, 실제로 실물은 보기도 힘들었을 때도 쿠쿠쿠 사장님께서 연락을 주셔서 득달같이 달려갔던 기억이 나네요.^^

 

 

 

 

지난글 >>> 천호동 부라더소다를 맛보다! 천호동 쿠쿠쿠 대박~

 

그때 쿠쿠쿠님께서 말하시길 '복분자의은혜, 복분자부라더라는 술이 있는데 서울에서 구하기가 어렵네'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뭐 나중에 알고보니 순천을 비롯한 전남일대에 소량만 테스트 삼아 풀렸다는 후문을 들었습죠. 암튼 쿠쿠쿠님 소식통에 따르면 빠르면 내일 늦어도 이번주중으로 복분자의은혜, 복받은부라더가 입고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어서 맛을 보고 싶네요.

 

지난글 >>> 천호동 복받은 부라더? 복분자부라더?

 

지난주에 방문했을 땐 순한참, 청포도소주가 새로나와 여러병을 거뜬히 비웠던 기억이 나네요. 모처럼 친구들과 유쾌한 시간을 가졌던 시간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천호동 쿠쿠쿠에 가면 참 편안하게 놀다 옵니다.^^ 내일부터 목요일까진 도저히 일 때문에 시간이 안되고 불금엔 가서 복받은부라더로 은혜를 한번 받아볼까 합니다.^^

 

 

 

 

설마 그동안에 다 팔리고 없는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겠죠?

 

>>> 쿠쿠쿠 페친님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