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잡다구리

봄철 가벼운 산책을 위한 워킹화에 대한 올바른 상식!

'blog 2010. 5. 7. 11:4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앗싸! 봄이다!

이제 어느정도 봄다운 봄같은 느낌이 드는 날들이네요. 이래저래 꽃들이 피고 새싹이 돋고 여성들 치마도 짧아지고...ㅎㅎㅎ
여러분은 어떠세요? 꾼과쟁이는 이제 주말만 다가오면 몸이 근질근질해집니다.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
겨울에는 겨울대로 스키며, 보드며 많이들 즐기셨을텐데요.

겨울과 봄의 사이에 계절이 들어서면서
어정쩡한 주말들 보내셨으리라...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이제 본격적으로 들로, 산으로 나가도
부담없는 봄날이 완연해졌습니다.

물론 굳이 주말이 아니더라도
아침 저녁 간단히 땀흘리기에 좋은 날들이지요.
이제 지난 겨울 비축(?)해뒀던 체내 지방들 내보내야죠?

지난번에 포스트 주제로 르까프 워킹화에 대해서 올렸었는데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실제로 관심이 많아져서
결국 르까프 워킹화를 지르게 되었습니다.




■ 결국 닥터세로톤으로 만나게 될 봄! 

이제 봄인데 러닝화, 워킹화 같은 신발은 어떻게 고르세요? --> http://themestock.tistory.com/378 / post by 꾼과쟁이

최근에 오윤아와 조혜련이 CF광고에 많이 등장하는데요.
두분 모두 건강한 여성미를 컨셉으로 가지고 있다고 해야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부성본능을 일깨우는 여성상보다 건강한 여성상을 좋아합니다.^^
르까프의 닥터세로톤과 잘 매치가 되는 모델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잘 아시겠지만 르까프에서 심혈을 기울여 내놓은 닥터세로톤이
몸에 좋은 분명한 기능과 더불어
탐나는 몇 가지 기대가 가는 장점들이 있는데요.
이미 이전 포스트에서 말씀 드렸으니 오늘은 간단하게!


그리고 닥터세로톤의 핵심 기능인 S다이얼에 대해서 간단히 보자면





■ 구슬도 꿰어야 보배라는데, 닥터세로톤을 만나러 직접 찾아간 르까프 매장! 

이렇듯 닥터세로톤은 충분한 기능성을 확보하고 있는데, 결국 이런 점이 끌려서 르까프 매장을 찾게 되었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경기도 성남에 있는 성남중앙르까프 매장입니다.
두 군데를 더 방문했다가 네이버의 정보가 잘못되어서 결국 헛탕을 치고 찾아간 곳이었는데요.
공교롭게도 제가 찾아갔던 성남중앙르까프 매장이 르까프 매장중 전국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매장의 크기가 크다는 것이 아니라 가장 많은 제품을 보유, 판매하고 있다는 이야긴데요.
혹시 여러분들도 르까프 매장을 방문하시려면 미리 확인하시는 부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네이버 검색해서 확인하지 마세요! 반드시 르까프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하실 것.

+ 르까프 홈페이지 --> http://www.lecaf.co.kr
+ 가까운 르까프 대리점 찾기  --> http://www.lecaf.co.kr/10ss/customer/shop.asp


들어가는 입구에는 제가 오늘 사려고 하는 워킹화에 대한 포스터가 시원하게 붙어 있습니다.
닥터세로톤 공식 모델인 오윤아도 활짝 웃으면서 기다리고 있구요.^^;


오늘 저의 불타는 쇼핑욕구는 오로지 닥터세로톤입니다.
닥터세로톤에 가기 전에 앞서 직원분에게 사정을 이야기하고 카메라 촬영에 동의를 구했습니다.
흔쾌히 승낙을 하시면서 많은 관심과 이야기들을 해주셔서 덜 뻘쭘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자, 드디어 르까프의 닥터세로톤이 주르륵~ 나오죠?
실제 제품이 이미지보다 훨씬 예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무척 가볍다는 생각도 들고요.


젊은 층을 겨냥한 밝고 화사한 색상들이 있었고,
아무래도 기능성을 많이 중시 여기는 층들을 위한 점잖은 검정색 계열이 있었는데
저는 아직 젊은고로 밝은 색 계통만 눈에 들어오더이다.


보셨어요? 신발 밑창에 번호가 1번부터 5번까지 있습니다.
즉, 1번부터 5번까지 차례대로 땅위에 붙인다고 생각하시면
가장 이상적인 걷기 운동이 되는 것이지요. 재미있는 발상 아닌가요?

저는 특히 신발밑창이 화려해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뒤따라가는 사람 기분도 좋아지겠어요?


제가 한참을 만지작 거리던 워킹화입니다.
디자인이며 가볍고, 편리성이 맘에 들어서...


워킹화 신발끈정리부분이 특이하죠?
갈수록 다양한 신기술이 나오면서 편리해진다는 느낌도 들고,
이런 저런 아이디어를 내놓는 분들의 열정이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이 넘도 좀 날렵하죠? 깔끔한 걸 좋아하는 제 스탈입니다.
전 복잡한 것보다는 심플하고 무난한 걸 고르는 소심쟁이거든요.ㅎㅎ


여지없이 S다이얼이 저렇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오늘의 주인고 납시었습니다.

검은색 뒤에 있는 친구가 바로 그 친구입니다.





■ 친절한 금자씨, 아니 친절한 성남중앙르까프 매장을 소개합니다. 

이 친구를 간택하고 물러나오면서 감사인사를 다시 한 번 드렸습니다.
정말 전국최대매장이라는 자랑처럼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는데요.
더 보시려면 아래의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개봉박두! 닥터세로톤의 비밀! 

사실 친절이라는게 자꾸 손님을 몰고오잖아요.
르까프 매장 찾느라 살짝 짜증이 났었지요. 비는 비대로 오지요. 차는 막히지요. 주차장을 못찾아서 한참 헤맸지요.
그렇게 찾아간 곳에서 만난 친절은 더 없이 좋은 기분으로 돌려주어서 고마웠습니다.
안그랬더라면 르까프 닥터세라톤을 소개했던 제가 큰 부담이 될 뻔 했거든요.


드디어 매장에서 나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신발끈을 묶어놓으니 한결 뽀대가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이제 르까프 닥터세로톤의 첫! 착화식이 있겠습니다.^^;


실제로 1번부터 5번까지의 순서대로 제대로(?) 걸어도 보고...


첫 느낌은 S다이얼의 느낌이 바로 온다고 합니다.
지압길을 걷는 거칠음이 아니라, 편안함으로 다가온다고 하는데요.


디딜때마다 기분이 묘해진다고 하는 부분이 아마도 기분이 좋아지는 전조증상인듯...






■ 워킹댄스가 있다, 조혜련과 오윤아의 닥터세로톤의 동영상이 있다! 

최근에 워킹댄스라고 불리우는 UCC 한 번 보셨나요?
굉장히 신선한 느낌을 주는데요.
저렇게 운동을 해도 참, 재미 있겠구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젊다는 거 참 좋죠? 새로운 걸 만드는 창작력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 동영상은 왠지 조혜련씨가 하면 더 어울릴 것만 같은 경쾌함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때요?

르까프 닥터세로톤 동영상 더보기 --> http://www.lecaf.co.kr/10ss/brand/tvcf.asp






■ 혹시나 싶어서 말씀드리는데, 닥터세로톤은요... 

닥터세로톤은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세로토닌의 효과를 응용한 제품인데요.
이 세로토닌이라고 하는 넘은
대뇌피질에 영향을 주어서 조용한 각성을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율신경에 영향을 주어서 몸이 준비되는 상태로 만들고,
근육에도 영향을 주어, 척추근육을 반듯하게 하거나,
표정을 밝게 해준다고 하니...
당연히 열심히 닥터세로톤으로 걸어야 되지 않겠습니까?




■ 르까프 닥터세로톤을 선택하면 또 다른 기쁨을 누릴 수 있다!

그러네 닥터세로톤에 관심을 갖다가 또다른 꺼리(?)를 찾았는데요.
그것은 다름아닌 빅이벤트~
<닥터세로톤 신고 가족여행 떠나요!>라는 너무나 멋진 이벤트입니다.ㅎㅎㅎ


상품이 푸짐해서 눈을 뗄 수가 없는데요.
일등이 무려 7명이나 뽑는데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는 해외 닥터세로톤 원정대를 선발하는 것이지요.
잘하면 워킹화하나 장만하고 가족여행 떠나는 겁니다. 정말ㅎㅎㅎ
대신, 5월 16일까지니까 워킹화 장만하실 분들은 서두르세요.
늘상 말씀드리지만, 타이밍이 중요한 것이고,
로또를 사야, 5등을 하던 1등을 하던 기회를 잡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자세히 읽어보니 뭔가 이상하다?
닥터세로톤을 구매하시고 받으신 행운권 행운번호???
오잉! 난 그런거 안주던데???


전화를 했다는거 아닙니까?
살짝 눈이 뒤집혀서 전화를 했지요.
왜냐면 이번 말레이지아 닥터세로톤 원정대는 나의 것이거든요.^^;
자총지종을 말씀드렸더니, 죄송하다면서 어제 워낙 기분이 좋아서 자신도 까먹었다면서
우편으로 보내주시겠다고 하네요. ㅎㅎㅎ

드디어 왔습니다. 하룻만에 날아왔습니다. 피융~


은박지로 가려져 있는 부분을 사사삭 긁어냈더니...숨어있던 글자와 숫자의 조합이 나옵니다. 일단 준비완료!


응모권 뒷면에는 유의사항이 있는데요. 당연하겠지만 행사 끝날때까지 잘 보관할 것...



당장 들어가서 어제 못다한 분풀이를 합니다. 슥삭슥삭..

응모를 완료했더니 5,000원 할인쿠폰이 등장합니다. 일단 5,000원 세이브~

미리 이벤트 관련페이지 훑어보는 기민함을 유지하면서
미리 김칫국을 들여 퍼 마시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르까프 <닥터세로톤> 한 그릇 하실래예?

닥터세로톤 신고 가족여행 떠나요! 이벤트 바로가기!

우편으로 쿠폰 받게 되면, 추가로 관련내용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바로 올려드렸죠? ㅎㅎㅎ)
혹시 부족한 정보는  르까프 홈페이지(http://www.lecaf.co.kr)를 참고하세요. 
요즘에는 포스팅 한 번 하게되면 두 세시간씩 공을들이게 되는군요.^^;

PS: 닥터세라톤을 한동안 신어보니 정말 좋은 것 같다고 하네요.
      제것을 산 것이 아니라서 느껴보지 못했는데요.
      이번에는 중학교 2학년에게 딸아이에게 닥터세라톤을 선물해주었네요.
      역시 사진을 찍어두었는데요. 준비되는데로 올려드릴게요.
      이러다 온 가족이 닥터세라톤으로 무장(?)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딸아이에게 이번에 마련해준 닥터세라톤...
중학생이 신기에는 예쁘죠?


역시 마찬가지로 닥터세라톤 표시가 있구요.


닥터세라톤의 비밀은 이렇게 깔창밑에 숨어있습니다.


닥터세라톤의 뒷모습...


닥터세라톤의 옆모습...


이상으로 닥터 세라톤의 대단원의 막을 내릴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