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비교 보험설계

자동차 보험 인기 순위와 특징 - 삼성화재,LIG화재, 현대해상, 동부화재, 흥국화재, 메리츠화재, 한화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그린손해보험

'blog 2010. 6. 29. 05:3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인기 순위와 특징 -
삼성화재,LIG화재, 현대해상, 동부화재, 흥국화재, 메리츠화재, 한화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그린손해보험

일년에 두 번 자동차 보험료 낼 때가 되면 예전같으면 보험료가 아까워서 어쩔줄 몰라했다.
그러던 어느날 턱하니 사고가 났다.
좌회전 신호를 받고 기다리던 나는 신호가 끝났음에도
달려오는 차를 기다렸다가 지나가자마자 좌회전을 시도했는데...


세상에나 만상에나 그차가 빠져나간 그자리에는
어느 영감님이 종이박스를 실고 끌고가는 리어카가 있었다.ㅠㅜ
물론 급정지를 했지만 어쩔수없이 툭~하고 쳤는데
그순간 쏟아지는 아찔함이란...

물론 길 한복판 그자리에 계셨던 영감님 잘못이 컸지만,
부랴부랴 가까운 병원으로 모시고,
댁으로 전화해서 보호자분 오시게 하고...
보험회사 전화해서 자초지종 설명하고...

물론 그야말로 툭~하고 부딪쳤던 것이라 사실 다친데도 없었지만,
행여나 뺑소니라는 오명을 들을까봐
신속하게 조치했는데 병원에서도 가벼운 타박상이라고 해서
가슴을 쓸어내리긴 했지만, 이럴 때 보험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하게 되었다.

어찌되었든 나의 첫 인사사고이자
마지막 사고이길 바라는 그마음처럼 여러분도 항상 안전운행을 하시길...
아래는 2010년 자동차 보험 가입 인기순위이다.
삼성화재, LIG화재, 현대해상, 동부화재, 흥국화재, 메리츠화재, 한화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그린손해보험의 순이다.
나의 경우에는 현대해상으로 복귀를 했으니 3위?ㅎㅎ


자동차 보험도 장단점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 최근에는 보험사의 서비스가 모두 상향 평준화 된 느낌이다.
삼성이나 흥국, 현대까지 이리저리 거쳐봤는데 큰 차이점은 사실 잘 느끼지 못했다.
그렇다면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보험료?
자동차 보험 비교견적을 내서 비교해보니 동일한 조건인데도 차이가 많이 난다.
결국 저렴한 보험료로 가야되는게 아닐까?
삼성화재,LIG화재, 현대해상, 동부화재, 흥국화재, 메리츠화재, 한화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그린손해보험 등 이많은 보험중에서...

자동차 보험 비교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