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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와 인터넷

수출을 생각한다면 삽질하지 말고 처음부터 해외마케팅 전문기관의 도움을 받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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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 제품을 만들어서 수출도 하고 싶은데
막상 어찌해야 하는지 막막하기만 하시다구요?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알아보기는 하는데
진도는 안나가고 정신은 하나도 없이 혼자서 바뿌기만 하다면,

이제 정부에서 지원하는 수출기업화사업을 이용하세요.


또는 외국으로의 수출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수출기업화 사업이라는
정부의 지원정책을 잘 알아두실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정부의 지원정책을 도와주는
해외마케팅전문기관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1. 수출기업화 사업이란? 
수출 초보기업들에게 무역실무교육, 외국어카탈로그 제작, 해외시장 조사, 바이어발굴 및
알선, 전시회 참가지원 등 수출마케팅에 이르기 까지
수출 전 과정을 업체당 1,500만원 이내로 지원함으로써
해외시장 개척 및 해외진출 기반을 구축하는 사업이 바로 수출기업화 사업입니다.
2010년에는 230억원, 약 1,700개사를 지원하였답니다.


즉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이라는 거죠.
진행 주최는 중소기업청이며,
이씨플라자(주)는 이런 수출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중소기업청 지정 수행기관입니다.

올 1월초,
제조업이나 무역서비스 관련 업체들을 대상으로 사업신청을 완료하였고,
중소기업청에서 업체를 선별하여
3월초에 수출기업화 사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업체들을 선정하였습니다.


해외마케팅에 도움을 주는 업체들은 여럿이 있지만 그중에서 오늘은
이씨플라자의 9가지의 강점 및 지원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해외마케팅 전문기관 이씨플라자
1. 해외시장조사
  이씨플라자의 해외 네트워크를 통한
  해외시장 동향조사, 경쟁사 및 경쟁제품 가격 조사, 해외전시회 참관 대행을 통한
  참가업체 자료수집, 해외시장 진입전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디자인 개발
  해외마케팅에 있어 필수 요소인 외국어 종이카탈로그와
  외국어 홈페이지를 제품이미지에 맞게 고급스럽게 제작함으로써
  수출인프라 구축을 지원합니다.


3. 통합 해외 바이어 알선

  이씨플라자 글로벌 무역마켓플레이스와
  해외 유명 무역마켓플레이스를 통합적으로 활용하여
  온라인 상의 신규 바이어를 검색/발굴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4. 검색엔진 등록
   기업 영문 홈페이지를 Google, Yahoo, MSN 등
  해외 유명 검색엔진의 키워드 검색 결과 중 최상위에 노출시킴으로써
  홈페이지에 해외 바이어 방문을 증대시켜 제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서비스입니다.


5. 해외 현지 네트워크를 통한 타겟마케팅 지원
  전세계 36개의 해외 현지 네트워크를 통해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 마케팅 대행, 수출계약 등
  전반적인 해외마케팅 업무를 해외 현지에서 밀착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6. 해외홍보 전문지
  기업 이미지와 제품의 특성에 맞게 광고를 제작 후
  해외 바이어에게 배포함으로써 해외 시장 개척과 해외 홍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을 드리는 해외 홍보 전문지(ECPlaza.NET)입니다.



7. 전시회 사전·사후 마케팅
전시회 참가 전 유력 바이어를 대상으로 상품 소개 서신과 
초청장 발송을 통해 전시회 참가효과를 극대화하고 
전시회 참가 후 상담 바이어 대상 감사메일 발송,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실 계약성사를 지원합니다.

8. 해외전시회 마케팅대행
  이씨플라자가 해외현지에서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홍보, 상담 및 계약협상을 대행하여
  직접 전시회에 참가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9. 전자무역 서비스
  무역유관기관(은행, 상공회의소, 세관 등)과의 전자문서교환(EDI), 무역서류 자동작성 및
  수출입 실적관리, 협력업체와의 수발주 등의 업무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중소기업용 통합 무역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정도면 수출과 관련된 복잡한 부분은 이씨플라자에 맡기고
차라리 내 제품에 더욱 신경쓰는 편이 훨씬 낫지 않을까요?

<수출기업화 사업소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kr.ecplaz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