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잡다구리

박지성의 리얼 스토리와 코리아 한정판 면도기 구입후기

'blog 2010. 4. 7. 19:2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ressBlog.com에 참여했던 리뷰가 처음으로 1등을 했네요. 뜻하지 않은 일이라 기쁨이 두 배인듯...

■ 박지성 그리고 그의 리얼스토리의 시작

우리나라 국가대표 축구선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선수?


내노라하는 세계의 쟁쟁한 선수들과 당당하게 어깨를 겨루며
축구의 종주국 프리미어리그에서도
밀리지 않는 그의 성실함과 한층 더 성장한 실력으로
우리나라 축구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데요.



■ 박지성 그리고 그의 발을 보며...

우리의 어린 꿈나무들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주었을 박지성,
이런 박지성에게도
어느 스타인들 스타로 태어나기 이전의 어려움이 없었을까마는
아래에서 보게되는 사진속에서 그의 피나는 노력을 가늠할 수 있는
박지성의 발은 큰 반향을 일으켰었는데...





■ 박지성의 리얼스토리를 보다

이런 박지성이 이번엔 순수한 소년처럼 변했는데요.
경기장에서 포효하는 거친 짐승(?)의 모습이 아닌
참하고 순해터져버린 듯 하면서도
일순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먼저 한번 보세요.



저는 박지성이
에브라에게 <질레트면도기>를 앙리에게 전해주라는
심부름을 시키겠다는 말에서 폭소를 금치 못했습니다.





■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박지성


박지성을 보노라면
숫기없는 촌놈처럼 보이다가도
경기장에서 여우처럼 곳곳으로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노라면,
특히 프리킥이나 패널티킥이라도 얻어낼 때 보면 같은 편인 것이
참, 다행이다 싶을 때가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 모습과 달리 축구장을 벗어난
그의 모습을 보면서 아, 저친구도 나랑 그리 큰 차이가 없는 인간(?)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 박지성을 3층에서조차 뛰어내리게 하는 것은?

여기에 박지성의 인간적인 모습에 반하게(?)까지 했던 것은 바로,
바로, 노래와 춤은 자신 없어라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3층에서라도 뛰어내리겠다는 말에 저는 오히려 동물적인 친숙한 인간미를 느끼기까지 했는데요.
저처럼 노래못하고, 춤 못추는 사람들에게 위안이 되는 한마디였습니다.
전 축구도 잘 못합니다. ㅠㅜ


때로는 진지하게,
그리고 때로는 아이처럼 유머스러운 박지성.
이번 월드컵에서 100골도 넣고 싶다는 박지성.
꼭 그런 마음으로 귀중한 골들을 넣었으면 좋겠네요.



■ 박지성과 함께하는 이벤트



질레트에서 이번에
<박지성 응원하고 퓨전 면도기 선착순 10,000개를 받아라!> 를 한다고 해서
저도 역시 신청을 했는데요. 꼭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박지성과 함께하는 이벤트 참여방법

참여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렇게 몇 가지 항목만 입력하면 끝입니다.
그럼, 이렇게 경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하고 아래처럼 응원 갤러리 하나 만들었습니다.
한정판 기념에다 저도 기념으로 직접 면도하는 사진으로 올렸는데 괜찮을려나...

꾼과쟁이의 갤러리 바로가기

박지성이 직접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라는 멘트를 잊지 않았는데요. 한번 들어보세요.
+ 박지성의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라는 멘트 바로보기






■ 박지성을 위해 만들었다는 질페트 퓨전 코리아 한정판이 궁금하다.

참여하시는 여러분들은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이는 Tip을 꼭 확인하셔서 좋은 경품 많이 받아가세요.
하지만 저는 워낙 이런 이벤트 당첨과는 인연이 없는지라 기대는 해보지만,
소심한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으려고  미리 오늘 박지성 면도기 하나 질렀습니다.

짜잔~


한정판이라는 말에 사실 마음이 동했던 것도 사실입니다.ㅎㅎ
코리아 한정판 출시기념으로 KOREA가 찍혀있고,
축구공을 형상화한 디자인도 나름 괜찮습니다.
뭐, 게다가 면도기도 포함되어 있어서 가격이 조금 저렴했던 부분도 있었구요.


너무 무겁지 않은 적당한 무게감과 손에 착 감기는그립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5중날이니 살 뜯겨나갈 염려는 더욱 없으졌구... 손잡이 부분에는 이렇게 한정판 출시기념 로고가 있답니다.


면도기 무료에다 여분의 면도날이 무려 8개가 있으니, 당분간은 면도기 걱정이 없네요.






■ 질레트 퓨전 코리아 한정판을 직접 써보다

박지성을 위해서 만들었다는데, 나는? 이라는 생각이 먼저들었다. 사실이다. ㅡ,.ㅡ
나도 수염있다. 그것도 매일 자란다.
나도 가질 자격이 있다는 항변(?)을 소심하게 하면서
정성껏 쉐이빙 폼을 발랐다. 그리고...


P.S: 간략한 사용후기입니다.

일단 써본 첫 느낌은 좋다!라는 것입니다.


부드럽게 내려가는데다 깔끔하게 한방에 밀려가는 느낌입니다.


특히  오중날이 있는 부분과 한개의 날이 있는 부분을 이용해서
코밑부분과 같이 잘 깍이지 않던 부분을 다듬기에는 너무 편리하다는 느낌.




■ 면도기추천! 질레트 퓨전 코리아 한정판!


면도를 하고 난 다음의 모습도 올려드릴까 하다가,
제가 워낙 피부상태가 불손(?)한지라
여러분의 시각 보호차원에서다 자삭하였습니다. ㅎㅎㅎ

질페트 퓨전 면도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질레트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gillette.co.kr) 참고하시면 되겄습니다.

지성아! 이번 월드컵에서 100골은 좀 그렇구 한 10골만 넣자! 화이팅!
엉아도 헛다리에 힘 써가면서 영원히 너의 팬으로 남을께.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고, <추천>은 꾼과쟁이를 춤추게 합니다.

'■ 꾼과쟁이의 다른 포스트 더보기

  1. 왕년에 껌 좀 씹었다굽쇼? 천만에 말씀! 10:59:59
  2. 지엠대우 마티즈 CF의 정경호, 이민정의 애정행각을 통해본 사내연애의 고찰 2010/04/06
  3. 어렵다지만 은행들을 들들 볶았더니 정말? 2010/04/06
  4. 한 번만 봐주면 안되겠니? 과태료가 10배!!! ㅠㅜ 2010/04/06
  5. 올레? 올레워킹이 뭘까? 2010/04/05
  6. 건강? 이제는 '슬로우'가 대세! 스포츠 워킹을 알아보자! 2010/04/05
  7. 유리와 다니엘헤니의 자외선 차단제 2010/04/04
  8. 여자는 모르는 남자의 슬픔을 노래하는 이 2010/04/02
  9. 술에 대한 편견을 깨라! 보드카, 앱솔루트! 2010/04/01
  10. 내가 박찬호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2010/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