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여행정보

SUV 자동차무상교환 해준대서 찾아간 지엠대우, 알고보니?

'blog 2010. 4. 16. 16:3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도대체 이게 뭔 내용인지 가늠이나 하시겠습니까?
무슨 내용인고 하니 제가 이번에 지엠대우에서 진행하는
MY SUV EXCHANGE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남겼던
아니 남겼다기 보다는 공약한 <약속>입니다. ㅎㅎㅎ
이렇듯 애절한(?) 사연을 남기게 된 사연은 또 뭘까요?

저는 솔직히 충성도랄까?
다르게 표현한다면 단순한 구석이 좀 있는 편입니다.
예를 들자면 사업적인 거래처도
한 번 관계를 맺게 되면 10년씩 인연이 오래 가는 편이고,
한 번 찾아간 미용실은 특별한 계기가 아닌 다음에야
다른 동네로 이사를 가도 찾아서 갑니다.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도 1996년도에 입사를 해서 지금껏 열심히 다니고 있으니 대략 15년 정도...
지금 살고 있는 아파트도 신축후 입주에서 10년 넘게 살고 있습니다.
게다가 마누라도(?) 16년 정도 건강하게 잘 데리고 있는데요. ㅎㅎㅎ



■ 오래된 친구같은 자동차와 이별준비...  
이외에도 저의 자동차들 역시 폐차가 아닌다음에야 계속 타고 다니는 편인데요.
지금 타고 있는 두 자동차는 2002년경에 만나서 지금껏 잘 타고 있으니 대략 8년 정도...
뉴EF소나타와 구형 스포티지 그랜드를 데리고(?) 있는데요.
두 친구 다 비슷한 시기에 구입을 했습니다.
그중에 스포티지 그랜드입니다.
일명 구형 스포티지가 되겠네요.


그런데 최근에 이중에서 스포티지가 조금 힘겨워라 합니다.
달리다보면 한 번씩 기침도 하고, 아픈 기색도 농후하고...
몇 번의 대대적인 정비 이후에도 개선의 기미가 없습니다.

카센터를 직접 운영하는 형님도 있고,
잘 아는 후배가 정비센타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쳐내지 못하는 걸 보니
아무래도 이제 보내 주어야 할 때가 되었다는 생각이 드는네요.

오래된 친구같은 나의 차가 이제는 힘들어 합니다. ㅠㅠ --> http://themestock.tistory.com/565  /post by 꾼과쟁이

그래서 요즘 날이 갈수록 극심해지는 와이프의 성화에 못이겨
새로 구입할 차를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요.
제가 세단 스타일도 좋아하지만, 특히 SUV를 좋아하는 지라
현대의 투싼, 기아의 스포티지, 대우의 윈스톰 등을 물망에 올려놓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정말 솔깃한 정보를 보고 말았는데요.^^






■ 당신의 SUV, REAL SUV 윈스톰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바로 2010년의 따끈따끈한 대우 윈스톰의 마이카 익스체인지 CF입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이번에 지엠대우의 새로운 윈스톰이 MY SUV 프로그램 공모를 통해서
내가 타던 SUV를 윈스톰으로 아무조건없이,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하니 정~~~말로 귀가 솔깃합니다.
이외에도 참가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준다고 하는데야 망설일 이유가 없지 않겠습니까?

지엠대우 윈스톰 2010 마이크로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winstorm2010.com

꾼과쟁이도 눈썹이 휘날리도록 바로 달려가서 응모를 하였답니다.
여러분들도 응모를 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아래의 이미지에서 보이는 오렌지색 <참여하기> 보이시죠?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 망설일 이유 있나요? 바로 응모 들어갑니다.  
이렇게 윈스톰 특유의 캐릭터들이 단체로 떼지어 나와서 반깁니다.ㅎㅎ


MY SUV EXCHANGE에 응모하기 위해서 이렇게 먼저 회원가입을 하고 나면
이벤트에 참여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 본격적으로 윈스톰과 맞바꾸기 이벤트 응모를 해봅니다.  
회원가입 때문에 시간을 빼앗기신 분들,
자, 이제 지대로 한 번 응모를 해보시죠.



어쨌든 저도 정말 정성을 들여서 응모를 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작성하기 보다는 웹에디터에서 작업을 시작해서 옮겼습니다.
아무래도 시간적, 표현적인 제약이 있어서입니다.
여러분들도 바로 입력하시기 보다는 나름 가꾸고, 생각하고 하는 시간을 준비하시는게 좋을 듯. <-- 적용 팁




■ 나는 정말로 훈카인 윈스톰이 갖고 싶다.  
꾼과쟁이가 작성한 제목은 <나도 훈카를 갖고 싶다.>입니다.
'훈훈한 자동차인 윈스톰을 갖고 싶다'라는 의미에서 그렇게 작성을 했는데요.


<꾼과쟁이>의 윈스톰 MY SUV EXCHANGE를 직접 보시려면 --> http://www.winstorm2010.com/main.asp?aid=972

지금보니 벌써 두 분씩이나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감사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MY SUB EXCHANGE에 참여했던 내용도 따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저는 제가 반드시 윈스톰을 만나야겠다는 저의 절실함을 표현했는데요.
내용을 옮겨보자면 이렇습니다.


그리고 <윈스톰을 받아오게 된다면 나는 이렇게 하겠다>는 공약도 했습니다.


원래 예전에도 차량의 운행일지를 써왔던 경험이 있는지라,  문제 없을 것이고,
윈스톰 생기면 얼마나 쏘다니겠습니까?
그렇지 않아도 장거리 출장이 많은 터에 오가며 리뷰할 꺼리가 널렸을텐데...

그래서 전 그냥 주세요~ 저 꼭 갖고 싶어요가 아니라,
나도 충분히 윈스톰을 아껴주고 사랑해주겠다는 다짐을 했던 것인데
어느정도나 담당자의 마음을 잡을지는 모르겠습니다.ㅎ


보이세요? 벌써 두 분이나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고맙게시리...




■ MY SUV EXCHANGE 이벤트에 경품은 윈스톰? 그게 끝이 아니다!


이외에도  설사 윈스톰을 받지는 못하더라도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서 다소 아쉬움을 달랠 수 있게 배려를 해 놓았습니다.
- 윈스톰 구매시 300만원 지원 (2명)
- 윈스톰 구매시 200만원 지원 (1명)


여기에다가 평가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도 준다고 하는데요.
이번 기회에 지엠대우에 회원가입하셔서
본인의 운을 한번 시험해 보는 건 어떨까요?

대우지엠 자동차 회원가입하기 바로가기 --> http://www.winstorm2010.com



회원가입하시거든 저의 응모내용도 한 번 살펴봐 주시고요.
꾼과쟁이 응모페이지 --> http://www.winstorm2010.com/main.asp?aid=972
알려주시면 저도 구경한번 가겠습니다.




■ 이벤트가 다가 아니다! MY SUV 프로그램으로 실속있게 차를 구매하는 방법도 있다!  
이외에도 지엠대우에서 TVCF에서 알 수 있듯이 윈스톰2010,
윈스톰 자동차무상교환, 자동차구입혜택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차량구매를 생각하시는 분은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4월 한 달간 윈스톰, 윈스톰 맥스를 구입하시는 고객들을 위한 지엠대우의 프로그램이 있으니
<이름하야 MY SUV 프로그램>입니다.

위의 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꽤 쏠쏠한 내용들이어서
만약 이벤트가 불발로 끝난다면 정말 심각하게 고민을 해봐야 할 만한 조건들입니다.
그리고 윈스톰의 특징! 넵, 다들 아시다시피 무한옵션입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차>가 컨셉이잖아요?




일단, 1년이상 보유한 SUV를 가진 고객들 한정인데요. 
요부분 충실히 해당되고 있으니, 뭐 100만원 혜택주는 부분은 이미 따 놓은 당상이네요.ㅎㅎㅎ
게다가 특별구입혜택이 120만원 현금지원외에 무이자 36개월 할부,
또는 36개월 반값 유예할부도 부담을 줄이기에 왔다라는 생각도 들고...
<아아아...고민된다>고 떠들어 놓고는 훌쩍 가서 견적서 뽑아 봤습니다.ㅎㅎ


따라들어가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견적시스템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요렇게 해서 했더니 요정도의 계약서가 나옵니다.


오잉? 지금보니 하면서 뭔가 잘못되었네요.
좌측 하단에 프로모션 할인을 안받았넹...아까 클릭했는데...뭐지?
다시 뽑아봐야겠네요..
원래는 1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있어요...


그래서 누락되었던거랑,
제가 중요한 옵션을 선택을 안해서 다시 수정을 했더니
오히려 금액이 증가를 해버렸습니다. ㅠㅜ


더이상 양보할 것 없는 최소한의 사양이었는디요...흑흑흑...
떠억하니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요고민도 아웃인디...
아무래도 심각하게 대처해 놓아야 할 듯...싶습니다.
왜냐하면 요거이 <4월말까지>만 진행하는 이벤트거든요.
 
아무쪼록 여러분이나 저나 행운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간절합니다.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고, <추천>은 꾼과쟁이도 춤추게 합니다.




■ 꾼과쟁이의 다른 글 더보기

  • 저도 윈스톰 SUV EXCHANGE 이벤트에 응모했습니다.(응모내용 공개) 14:41:33
  • 오래된 친구같은 나의 차가 이제는 힘들어 합니다.ㅠㅜ 2010/04/15
  •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 그렇다면 차는? 2010/04/10
  • 옵션만 200만개가 넘는 차? 2010/04/10
  • 절대로 신발에 비교할 수 없는 타이어 관리요령과 교체시기 2010/04/08
  • 정경호, 이민정의 애정행각을 통해본 사내연애의 고찰 (지엠대우 마티즈 CF 편) 2010/04/06
  • 한 번만 봐주면 안되겠니? 과태료가 10배!!! ㅠㅜ 2010/04/06
  •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의 즐거움 - 혼다어코드 2010/03/24
  • 신발에 비교한 타이어의 운명은? 2010/03/21
  • '안전'이 '옵션'이 아니기에...참 기가막힌 카피라는 생각이 듭니다. (2) 2010/03/05